여자친구 있다, 장근석이 5년 만에 복귀해서 밝힌 사실들 | 지큐 코리아 (GQ Korea)

여자친구 있다, 장근석이 5년 만에 복귀해서 밝힌 사실들

2023-01-13T12:02:25+00:00 |ENTERTAINMENT, hot topic, tv|

“항상 누가 옆에 없으면 안 된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장근석이 5년 만에 복귀한다.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인 범죄 스릴러 <미끼>다. 새 드라마 홍보를 위해 장근석과 허성태가 한 인터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끼>에서 장근석은 변호사 출신의 특채 강력계 형사 역을, 허성태는 5조 원대의 사기를 쳐 수만 명의 피해자를 발생시킨 희대의 사기꾼을 맡았다. 도피 중 중국에서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8년 후 발생한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다. 허성태는 드라마 첫 주연으로 무척 떨린다고 했고 장근석은 오랜만에 드라마 복귀라 많이 긴장했다며 몇 개월간 연기 레슨을 받으며 철저하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오랫동안 장근석을 TV에서 볼 수 없었다. 그에게 긴 공백기에 대해 물었다. “데뷔한 지 30년이다. 한 번도 제대로 휴식을 해본 적이 없었다. 계속 그렇게 살다 보니 한 번은 내가 충전할 시간이 필요하지 않을까. 공백기 동안 군대를 다녀왔고, 다녀와서 저를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답했다. 장근석은 6살에 아동복 모델로 데뷔해 10살부터 <행복도 팝니다>, <논스톱 4>, <황진이>, <쾌도 홍길동>, <베토벤 바이러스>, <미남이시네요>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당시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아시아 프린스’라는 타이틀이 붙었으며 대규모 아시아 투어를 개최하기도 했다. 이렇게 바쁘게 살았으니 5년의 공백기도 이해가 간다. 이어진 거짓말 탐지기 게임에서 허성태는 장근석에게 여자친구가 있는지 물었다. 장근석은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있다”고 답했다. 거짓말 탐지기도 진실이라고 나왔다. 그의 답변은 예상을 적중했다. “저는 항상 누가 옆에 없으면 안 된다. 장어분들이라고. 저희 팬분들이랑 30년 동안 연애를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기운이 빠지지만 그의 능청스러움을 오랜만에 보니 좋았던 걸로. 드라마 <미끼>는 1월 27일에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