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Gifts in CHANEL

2023.02.03GQ PROMOTION

관습에 얽매이기보단 자신의 호흡에 집중하고, 가식적으로 젠체하기보단 자신감 넘치는 템포로 탐험하는 그를 위한 향수, 블루 드 샤넬. 그에게 건네는 순간, 자유분방하면서도 섬세한 무드가 완성된다.

블루 드 샤넬 빠르펭 50ml 15만8천원, 100ml 22만원.

클래식을 모던하게 다듬은 블루 드 샤넬은 블루라고 정의하기엔 절묘하게 정제된 에너지를 뿜어내고, 블랙이라고 단정짓기엔 좀처럼 예측할 수 없는 무드로 다가온다. 그리고 이 리드미컬한 균형을 통해 관습을 벗어나 무한한 가능성과 뜨겁게 교감하는, 자신감 넘치면서도 우아한 남자를 떠올린다.

샤넬의 조향사 쟈끄 뽈쥬가 만든 블루 드 샤넬 오 드 뚜왈렛은 먼저 시트러스 열매의 향기 베일이 떠오른 후 나무 안으로 흘러 들어가 생동감 넘치는 존재감을 드러낸다. 곧 고상하고 은은한 자스민 향에 실려 매력적으로 돋보이는 향은 모든 장르를 초월하는 힘을 지닌다. 모든 인습을 거부하는 삼나무의 향기 및 약간의 팻츌리와 유향의 터치를 통해, 흙과 나무가 푸른 여름 하늘에 비추는 태양에 의해 갈변한 땅으로 인도한다. 이 놀라운 우디아로마 계열의 향수는 자유로운 방식으로 자연에 대한 기억을 상기시키며 무미건조하고도 전형적인 개념으로부터 벗어나고 있다.

오른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블루 드 샤넬 빠르펭 50ml 15만8천원, 100ml 22만원, 블루 드 샤넬 오 드 뚜왈렛 50ml 12만원, 100ml 16만3천원, 블루 드 샤넬 오 드 빠르펭 50ml 13만5천원, 100ml 18만8천원.

쟈끄 뽈쥬가 블루 드 샤넬 오 드 뚜왈렛을 새롭게 재해석하며 블루 드 샤넬 오 드 빠르펭을 뒤이어 선보였다. 벨벳 같은 느낌의 앰버를 느낄 수 있는 오 드 빠르펭은 한층 더 부드럽고, 더욱 편안한 감각을 선사한다. 촉촉한 아로마의 상쾌함과 함께 압도적인 우드는 여전히 자연스럽고, 시칠리아산 만다린과 레몬, 하이티산 베티버를 첫 조합으로 만날 수 있다. 여기에 바닐라와 베네수엘라산 통카 빈이 발산되는 시더 노트와 앰버가 조합된 우드가 함께 아름다운 조화를 이룬다.

블루 드 샤넬 빠르펭은 자끄 뽈쥬의 아들 올리비에 뽈쥬가 블루 드 샤넬 해석에서 우드와 시트러스의 비율을 조절한 새로운 영역의 향수다. 첫 향의 중심부는 상쾌한 제스트, 신선한 라벤더와 제라늄이 떨림을 일으키는 듯한 탑노트로 피부에 강렬하게 입혀진다. 시더가 포뮬러의 중심에서 빠르게 퍼져 나가는가 하면, 또 다른 우드가 시더 주변을 감싸며 올라와 강렬하게 존재감을 드러낸다. 크리미한 샌달우드는 더욱 깊이 있으면서 동시에 부드러운 터치를 더해 섬세한 무드도 놓치지 않았다.

세 가지 블루 드 샤넬의 공통 요소인 시더는 세 가지 차별화된 뉘앙스로 나타나지만, 파격적일 정도로 심플한 보틀은 일관성을 유지한다. 남성의 손을 위해 미니멀하고 효율적인 실루엣으로 다듬어졌고, 부드럽고 깔끔하게 열리는 마그네틱 캡은 샤넬이 추구해온 미학과 기능성의 결합이라는 원칙을 완벽하게 반영하고 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