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ing

섹스 후 자리를 떠야하는 순간 10

2023.02.06임채원

사귀지 않고 ‘잠만 자는’ 가벼운 관계라 할지라도 기본 매너는 있다. 동의를 구하지 않은 행위는 시도하지 말 것. 그리고 섹스 후 즉시 떠나지 말 것. 섹스를 드라이브스루처럼 여기지는 말자. 섹스 후 꼭 떠나야 할 이유가 생겼다면 솔직하게 설명하고 나가자. 지금부터는 섹스 후에 바로 그 자리를 떠도 되는 타당한 10가지 상황에 대해 얘기하겠다.

1. 집에 전기장판을 안 끄고 나온 사실이 기억났을 때.

2. 섹스 파트너가 코를 심하게 골아 잠이 오지 않을 때. 연인이라면 코골이 치료를 권유할 수 있지만 그런 게 아니라면 수면에 방해가 될 뿐이다.

3. 섹스 파트너가 당신의 얼굴 바로 앞에서 몰래 데이트 앱을 켜는 광경을 목격했을 때.

4. 섹스를 한 장소가 공공장소일 때.

5. 둘 다 배가 고파졌을 때. 하지만 음식 취향은 너무 다른 경우.

6. 섹스를 더 오래 하기 위해 어린 시절 죽은 강아지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는데 감정이입이 깊어져 실제로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고, 섹스가 끝났는데도 눈물이 멈추지 않을 때. 상대방은 당신이 나가길 바라고 있을 것이다.

7. 섹스 파트너가 나가라고 할 때. 나가라고 할 때는 나가자. 비언어적인 제스처로 눈치를 주면 알아서 나가자.

8.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이 장애가 있는 늙은 고양이를 키우고 있을 때. 늙은 고양이는 불안 증세가 있으므로 집에 오랫동안 혼자 두어서는 안되기 때문.

9. 상대방에게 당신이 몰랐던 다른 파트너가 있을 때. 그런데 마친 그 파트너가 지금 상대방의 집으로 오고 있다고 한다.

10. 장이 요동치면서 화장실에 가고 싶을 때.

에디터
글 / 소피아 베누와(Sophia Benoit)
일러스트
루이스 로젠크랜즈(Louise Rosenkrand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