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1일 개봉하는 영화 ‘바비’, 마고 로비와 라이언 고슬링 말고도 눈이 가는 조연들.
❶ 에마 매키 Emma Mackey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티스의 성 상담소(Sex Education)>으로 주목 받았던 에마 매키 역시 영화 <바비>에 출연한다. 에마는 아버지가 프랑스인, 어머니는 영국인으로 이중국적자이다. ‘바비’의 주인공 바비 역할인 ‘마고 로비’와 굉장히 닮았는데, 우연히 함께 영화에 출연하게 됐다.
❷ 두아 리파 Dua Lipa
두아 리파는 영화 <바비>를 통해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다. 두아 리파가 맡을 역할은 마녀 바비 역할이다. 2015년 팝 뮤지션으로 데뷔한 두아 리파의 첫 번째 영화 데뷔작. 또한 이번 영화의 주제곡을 두아 리파가 부를 예정이라고.
❸ 시무 리우 Simu Liu
마블의 첫 번째 아시안 수퍼히어로 <샹치>의 주인공을 맡았던 시무 리우. 그가 또 다른 켄 역할로 바비에 참여한다. 그는 작년 영국 지큐와의 인터뷰를 통해 영화 <바비>에 참여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본인의 에이전트가 영화 <바비> 각본을 읽었는데, 자신의 경력을 걸만한 각본이라고 했다고. 그러면서 시무 리우에게 꼭 하라고 추천했다고. 예고편을 보니 그의 대활약이 매우 기대된다.
❹ 케이트 맥키넌 Kate McKinnon
“This Barbie is always in the splits” 2012년 SNL 멤버로 시작한 케이트 맥키넌은 밑바닥부터 차근차근 올라간 실력 있는 배우다. 대학시절 코미디 그룹을 만들어 활동하기 시작한 그녀는 즉흥 코미디부터 연극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뛰어난 실력을 보여 미국 내 인기가 매우 높다. 특히 클린턴과 트럼프의 경쟁이 뜨거워졌을 때, 힐러리 성대모사가 가능했던 케이트 맥키넌은 SNL에서 마음껏 힐러리를 연기할 수 있었다. 영화 <바비>에서는 어린 아이들이 가지고 놀다가 망가진 바비 인형을 연기한다.
❺ 마이클 세라 Michael Cera
“There’s only one Allan” 제시 아이젠버그와 함께 너드 전문 배우 2대장으로 잘 알려져있는 마이클 세라. 그가 나왔던 <주노>,<슈퍼배드>,<몰리스 게임>등을 기억하는가? 요즘은 활동이 조금 뜸해지긴 했지만 그만의 순진해보이는 비주얼을 따라갈만한 배우는 많이 없는듯 하다. 가느다란 몸과 얇은 목소리. 수많은 켄(Ken) 사이에서 유일한 켄의 친구 알렌을 맡은 마이클 세라. 그가 너드함을 버리고, 켄과 함께 어떤 핫한 룩을 보여줄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