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R 라이브부터 앤더슨 팩과 더 키드 라로이까지. 최근 가장 핫 했던 무대 위 스니커즈.
DPR 라이브 – 나이키 X 클랏 에어 조던 5 (DPR LIVE – Nike X Clot Air Jordan 5)
DPR 이안과 함께 코첼라에 첫발을 내딛은 DPR 라이브. 머리부터 발끝까지 자신만의 개성을 가득 담은 DPR 라이브가 선택한 스니커즈는 나이키와 클랏의 협업, 에어 조던 5. 로우컷 실루엣 에어 조던 5에는 옥색으로 표현된 디테일과 한문으로 표기된 ’23’가 포인트로 더해졌다.
제이든 스미스 – 뉴발란스 X 아메 리온 도르 650 (Jaden Smith – New Balance X Aime Leon Dore 650)
뉴발란스와의 새로운 협업 스니커즈도 공개한 제이든 스미스. 데님 팬츠와 무지개색 자켓을 입은 제이든 스미스는 아메 리온 도르와 뉴발란스가 협업한 650으로 깔끔하게 룩을 마무리했다. 뉴발란스 650은 헤리티지 모델을 다시 복각한 디자인으로 뉴발란스에서는 흔치 않은 하이탑 실루엣이 포인트.
데이먼 알반 – 나이키 X 엠부시 에어 포스 1 (Damon Albarn – Nike X Ambush Air Force 1)
록밴드 블러와 고릴라즈의 데이먼 알반도 이번 코첼라 무대에 올랐다. 편안하고 심플하게 매치한 룩에 엠부시가 디자인한 나이키 에어 포스 1을 매치했다.
타이가 – 반스 X 셰인 곤잘레스 올드 스쿨(Ttga – Vans X Shane Gonzales Old Skool)
미드나잇 스튜디오의 셰인 곤잘레스와 반스 볼트 라인의 협업, 올드 스쿨. 검정색 가죽 위로 스티치 자수를 전체적으로 더했다. 시원하게 흰색 셋업을 입은 타이가는 검정색 올드 스쿨로 룩을 완성했다.
더 키드 라로이 – 컨버스 척 70 (The Kid Laroi – Converse Chuck 70)
지금 가장 핫한 팝 뮤지션 더 키드 라로이. 불길과 붉은 조명으로 가득 찬 무대에 오른 더 키드 라로이는 와이드 팬츠와 그래픽 슬리브리스로 편안한 룩을 연출했다. 스니커즈는 가장 클래식한 컨버스 척 70.
앤더슨 팩 – 반스 X 앤더슨 팩 스포츠 DX (Anderson Paak – Vans X Anderson Paak Sport DX)
매번 매력적인 스타일을 보여주는 앤더슨 팩이 이번에는 체커 보드 셋업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벌써 반스와 세 번의 협업을 진행한 앤더슨 팩은 역시나 자신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반스 협업 스니커즈를 신었다. 앤더슨 팩의 시그니처 실루엣인 스포츠 DX에는 페이즐리 패턴이 더해졌다.
푸샤 티 – 아디다스 푸샤 티 슈퍼 노바 7 트론 (Pusha T – Adidas x Pusha T Supernova 7 Thron)
지난 파리 패션 위크에서 아디다스와의 협업 라인 ‘Thron’의 삼바 모델이 공개됐었다. 그리고 이번 코첼라 무대에서 두 번째 협업 슈즈, 슈퍼 노바 7을 공개한 푸샤 티. 레트로 러닝 슈즈 디자인에 푸샤 티의 ‘Thron’ 로고와 자신만의 색 조합을 더했다. 아디다스와 푸샤 티 모두 아직 발매 일정에 대해서는 아무런 언급을 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