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이석훈과 함께하는 Seagate 레스큐 캠페인

2023.05.01GQ PROMOTION

대용량 저장매체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요즘.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의 대표 주자 씨게이트(Seagate Technology LLC)와 가수 이석훈이 만났다. 씨게이트 유저 가수 이석훈과 함께한 1 1.

Q. 씨게이트에 대해 알고 있었는지?

A. 곡 작업을 진행하면서 데이터를 보관할 때 대개 씨게이트 외장하드를 사용하고 있고, 용량이 큰 데이터들은 NAS를 사용하는데 드라이브도 씨게이트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외부에서도 빠르게 접속이 가능해서 장소에 상관없이 잘 사용하고 있다.

Q. 이석훈만의 작업 루틴은?
A.
정해진 루틴은 없고, 휴식 사이에 떠오른 멜로디를 녹음해둔 것을 토대로 코드를 넣어서 음악을 만든다.
혹은 순간 순간 메모장에 기록해 놓았던 것들을 다시 끄집어내서 거기에 맞는 코드나 멜로디를 먼저 만들 때도 있다.
상황마다 다르지만, 한 가지 똑같은 상황은 피아노로 곡 작업을 시작한다는 것이다.

Q. 롱런을 위한 본인만의 관리 방법은?
A.
롱런이란 단어를 쓰기엔 아직 연차가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해서 비결을 이야기하긴 부끄럽다.
하지만 확실한 건 어떻게 하면 목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을 지 늘 체크한다. 간혹 컨디션이 좋지 못할 때는 휴식하며 취미 생활을 즐기기도 하면서 컨디션을 빨리 복구하려고 노력한다.

얼마 전에 곡 작업을 하던 중 외장하드를 떨어트리다 고장이 나서 곡을 날릴 뻔한 경험이 있다. 씨게이트는 무료로 데이터를 복구해 주는 레스큐 데이터 복구 서비스가 있어 어떠한 상황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유일하게 씨게이트에서만 제공되는 서비스라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것 같다.

Q. 캠페인 참여 소감은?
A.
씨게이트는 제품, 서비스 모든 면에서 만족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나의 작업물을 안전하게 보관해주고 있는 제품이라 그런지, 기분 좋게 참여할 수 있었다.

매년 PC유저의 25%가 경험하고 있는 데이터 손실. 한 번의 실수로 잃어버린 데이터가 작업에 미치는 영향은 치명적이다. 누구보다 데이터가 중요한 이들을 위해, 씨게이트는 자사 제품 유저들을 대상으로 손상된 데이터를 무상으로 복구해주는레스큐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설 데이터 업체에 의뢰할 시 기본 20~30만원의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보증 기간 내 1회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 신청 후 동일 제품으로 교환해준다. 일반 사설 데이터 복구 업체가 진행 시 70%대에 그치는 복구 성공률에 비해, 씨게이트는 우수한 기술력으로 90% 이상의 복구 성공률과 95% 이상의 고객 만족도를 자랑한다. SSD HDD까지 씨게이트 제품을 사용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전화 한 통으로 레스큐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수 이석훈과 함께 씨게이트에서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Rescue Time’을 주제로 오직 씨게이트에서만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레스큐 데이터 복구 서비스에 대해 소개하는 것. 씨게이트 저장매체의 사용 환경과 데이터 복구에 대한 중요성을 알림과 동시에, 캠페인 사이트(Seagate-rescueservice.com) 내에서 본인의 회복의 순간을 공유하여 SNS 인증만 해도 플스5, 다이슨 선풍기 등 어마어마한 경품을 받을수 있는 기회와,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제품 특별 프로모션까지 진행한다.

5 1일부터 5 30일까지 진행되는 씨게이트 제품 특별 프로모션 라인업을 소개한다.

  1. 환경까지 생각해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Ultra Touch 2TB, 4TB, 5TB
  2. NAS/RAID 환경에 최적화된 IronWolf 8TB, 12TB, IronWolf Pro 10TB, 22TB
  3. 궁극의 게임 라이브러리 구축이 가능한 FireCuda Gaming HDD 5TB, FrideCuda 530 2TB
  4. 뛰어난 휴대성과 속도를 겸비한 One Touch SSD 1TB, One Touch Desktop Hub 16TB

현재 11번가에서 위 제품들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제품 구매 시 미니 하드 케이스를 증정하는 특별한 구매 혜택 이벤트까지 만나볼 수 있다. [바로가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