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받는 안티에이징 대표 시술 4

2023.05.14신혜지

피부과 원장이 전하는 안티에이징 꿀팁까지.

Ulthera
고강도 집속초음파 에너지를 피부 가장 깊은 SMAS층까지 전달하는 시술. 불필요한 콜라겐과 지방을 연소하고 새로운 콜라겐을 생성해 얼굴의 전체적인 윤곽을 관리하기에 좋다. 강한 강도로 한 번에 효과를 경험하고 싶은 이에게 추천한다. 1년 주기로 진행하며 샷 수에 따라 3백만~4백만원 선.

Shurink
울쎄라와 같은 원리로 고강도 에너지를 피부 진피층부터 근막층까지 전달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방식. 울쎄라에 비해 유지기간이 짧고 시술 비용이 저렴해 부담이 적고 가성비가 좋은 편이다. 약한 강도로 여러 번 시술해야 하므로 3~4개월 주기로 진행한다. 샷 수에 따라 30만~50만원 선.

Thermage
고주파 장비를 이용한 안티에이징 시술로 피부 속 콜라겐 밀도를 높여 피부 탄력을 살리는 데 중점을 두는 시술이다. 시술 후 콜라겐이 점차 생성되면서 주름이 개선되고 피부가 탱탱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1회 시술로 1년 정도 효과가 지속되는 편이다. 샷 수에 따라 2백만~3백만원 선.

lnmode
신체 온도보다 높은 45-47도의 심부열을 피부에 가해 처진 피부를 리프팅하고 이중 턱과 심부볼 등 불필요한 지방을 파괴하는 시술. 피부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해 안티에이징뿐만 아니라 피부 안색과 혈관 질환도 개선한다. 3-4개월 시술 주기로 1회 30만원 선.

YES OR NO 꼭 짚고 넘어가야 할 안티에이징 팩트!   도움말 / 보스 피부과 원장 김홍석

Q 이너 뷰티로 출시되는 콜라겐 제품들은 실제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줄까요?
Yes 먹는 콜라겐 일부 중 진피에 흡수되는 제품들은 피부에 도움이 된다. 콜라겐만 단독으로 섭취하면 자체 합성이
어려우므로 합성을 도와주는 비타민 C와 함께 섭취할 것!

Q 안티에이징 시술을 자주 받으면 내성이 생길까요?
No 내성이 생기는 게 아니라 피부가 개선된 상태에서 시술을 또 받기 때문에 처음보다 개선된 느낌을 덜 받는 것. 단 본인의 피부 타입에 맞는 시술을 찾는 것이 관건이다.

Q 안티에이징 시술은 주름이 생기기 전, 빨리 할수록 좋다?
Yes 주름이 이미 생긴 후에 시술을 진행하면 시간과 비용이 더 드는 경우가 많다. 피부 노화 속도를 늦추는 차원에서 미리 관리하는 것을 추천한다. 시술 주기를 잘 지키는 것도 중요하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