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샤넬 뷰티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 정국

2025.12.11.신예지

샤넬 뷰티가 정국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공식 발표했다. 시대의 감각을 움직이는 그의 태도와 샤넬이 지향하는 창조적 정신이 만나, 새로운 브랜드 챕터의 서막을 연다.

샤넬 뷰티가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정국을 맞이했다. “정국은 샤넬 하우스가 지향하는 가치와 정수를 완벽하게 구현하는 인물”이라는 토마 뒤 프레 드 생 모르(샤넬 글로벌 향수·뷰티 크리에이티브 리소스 디렉터)의 선언은 이 협업이 단순한 발탁이 아니라, 샤넬이 미래의 창조성을 말하는 방식임을 드러낸다.

정국은 이미 글로벌 음악 씬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해왔다. “Euphoria”, “Still With You”, “Seven”, “3D” 등을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줬고, 여러 글로벌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음악 스펙트럼을 넓히며 글로벌 팝스타로 완벽히 자리매김했다. 무대 위, 스튜디오에서 기존의 틀을 뛰어넘는 그는 샤넬 하우스의 오랜 정신과 자연스럽게 공명한다.

정국은 이번 발표를 통해 “샤넬은 고유의 아이코닉한 가치를 지키면서도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는 선구적인 브랜드”라며, 자신 또한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도전하는 아티스트기에 샤넬 뷰티와의 만남이 더욱 특별하게 느껴진다고 전했다. 이번 앰버서더 발표를 통해 샤넬은 동시대 창조의 코드를 새롭게 해석하고 영감을 불어넣는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시대 정신을 구현하려는 브랜드의 비전을 다시금 강조합니다.

이번 앰버서더 발표를 통해 샤넬은 동시대 창조의 코드를 새롭게 해석하고 영감을 불어넣는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시대 정신을 구현하려는 브랜드의 비전을 다시금 강조한다. 샤넬과 정국. 두 아이콘이 만났고, 이제 이야기는 시작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