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추위는 남아 있지만 기분만큼은 가볍게 입고 싶은 지금,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봄버 재킷’을 눈여겨보자. 셀럽들은 어떻게 스타일링 했을까?
라이즈 소희

최근 C.P. 컴퍼니의 앰버서더로 선정된 패션 성덕이자 스타일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는 소희. 그가 즐겨 입는 아우터는 데님 소재의 봄버 재킷. 워싱된 데님 소재 특유의 탄탄하면서도 빈티지한 무드가 봄버 재킷의 매력을 더했다. 전체적으로 무채색 스타일링에 유니크한 이어 플랩 형 모자를 포인트를 더해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냈다. 그의 스타일은 핀터레스트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남친짤 그 자체.

thisisneverthatTNT Daniel Johnston Washed Tanker Jacket
구매하러 가기
주우재

연휴를 맞아 고향 내려가는 길, 챙길 짐은 많고 장시간 이동까지 고려하다 보면 결국 손이 가는 건 편안한 옷차림일 것이다. 하지만 편안한 트레이닝 복 차림으로만 집에 갈 수 없는 법! 넉넉하고 편안한 실루엣과 달리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봄버 재킷은 스타일과 활동성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완벽한 대안이다. 주우재처럼 카라 장식이 있는 크롭 기장의 봄버 재킷은 단정하면서 깔끔한 인상을 준다. 컬러감 있는 비니로 포인트를 주고, 짐 많은 보부상들을 위한 빅 백까지 더해주면 손쉽게 멋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쿠어크롭 패디드 숄더 카라 봄버
구매하러 가기
투바투 수빈

잘 산 봄버 재킷 하나면 열 아우터 부럽지 않다. 평소 미니멀하고 깔끔한 룩을 즐겨 입는 것으로 알려진 투바투의 수빈. 봄버 재킷은 의외로 포켓 장식과 디테일이 더해진 디자인을 선택했다. 아웃 포켓이나 밑단 밴딩 등 스포티한 디테일이 들어간 봄버 재킷에 그레이 후드티를 레이어드했고, 아우터와 이너의 길이감을 맞춰 균형감 있게 연출했다. 여기에 안경 포인트로 트렌디함을 잃지 않는 센스까지. 디테일이 많은 봄버 재킷이라면 컬러는 카키 그린, 세이지 등 톤 다운된 컬러를 추천한다.

칼하트윕벌컨 자켓 세이지 그린
구매하러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