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dget

화웨이 워치 GT 2 Pro, 비즈니스맨의 새로운 시작

2020.12.23GQ

사계절 스포츠는 물론 도시의 라이프스타일까지 담아낸 장인의 플래그십 스마트워치.

Your New Beginning with HUAWEI WATCH GT 2 Pro.

100가지 이상의 스포츠 모드

화웨이 워치 GT 2 Pro는 새로이 시작되는 2021년의 당신을 완전히 더 나은 사람으로 이끌어줄 것이다. ‘프리미엄 스포츠 스마트 워치’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GT 2 Pro는 100개 이상의 운동 모드로 체계적인 맞춤형 데일리 운동 루틴을 수행하도록 돕는다. 이번 봄, 여름, 가을, 겨울은 러닝, 사이클링, 골프, 스키로 채워보는건 어떨까. 프로페셔널 골프 모드는 스윙 데모 영상을 시작으로 백스윙, 다운스윙을 자동으로 카운팅하여 템포, 속도까지 분석해준다. 스키 모드에서는 심박수, 평균 속도, 최대 슬로프, 트랙, 거리 등의 종합 데이터를 기록한다. 크로스핏, 필라테스, 요가에도 관심 있는 남성이라면 올해는 화웨이 워치 GT 2 Pro.

14 동안 지속 가능한 배터리

스마트워치를 고를 때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은 바로 배터리일 것이다. 화웨이 워치 GT 2 Pro는 최대 14일 동안 지속 사용이 가능하다. 최대 2주, 현존하는 스마트워치 중 가장 긴 배터리 수명이다. 이는 화웨이의 Kirin A1 칩과 초저전력 알고리즘 덕분에 가능해졌다. 바쁘디바쁜 현대사회에서 이보다 좋은 옵션이 있을까.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바탕으로 스마트폰과 유연하게 연동되니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전화, 문자, 메일, 건강 데이터 알림까지 받아볼 수 있다. 부득이 휴대전화가 꺼졌을 때도 GT 2 Pro만 있다면 GPS 경로 찾기를 비롯해 상시 모든 연락을 놓치지 않을 수 있다는 놀라운 사실.

사파이어 글라스와 티타늄 보디의 조화로움

화웨이 워치 GT 2 Pro는 스포츠 액티비티에 적합한 고사양 스펙을 지녔음에도 외모는 매끈하다. 비즈니스 수트나 캐주얼 룩에 매치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 기존 모델에서 이어지는 클래식함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것인데, 사파이어 글라스 다이얼이 티타늄 프레임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가벼우면서도 고급스럽다. 내구성이 강한 소재로 익스트림 아웃도어 스포츠에도 긁힐 걱정이 없고 극한의 온도에도 끄떡없는 강인함을 자랑한다. 그레이 브라운 레더와 블랙 불소수지 스트랩은 시크함과 스포티함을 넘나드는 매력으로 스타일링 아이템으로도 제격.

한층 정교한 건강 모니터링

화웨이 워치 GT 2 Pro는 더욱 프로페셔널한 헬스케어 기능으로 세심하게 당신의 건강을 챙겨줄 수 있다. 혈중산소포화도(SpO2) 측정을 포함해 심박수, 수면 상태, 스트레스 지수 체크를 통해 24시간 밀착 모니터링을 제공한다. 개선된 광투과율로 데이터 측정의 정확도를 높였고, 사용자는 이를 건강을 체크하는 편리한 장단기 지표로 활용할 수 있다. 평소 간과하고 지나칠 수 있는 건강 포인트를 짚어주니 흔히 말하는 ‘내 손목 위 주치의 의 표본이 바로 GT 2 Pro. 화웨이 헬스 케어 자체 기술인 TruSeen™ 4.0+, TruSleep™ 2.0, TruRelax™는 화웨이를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로서 빛나게 하는 또 하나의 일등공신. 각각 심박수 측정, 수면 패턴 분석, 스트레스 관리를 심도 있게 도와주어 사용자에게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조언을 해준다. 

*화웨이 GT 2 Pro는 의료기기가 아니며, 측정 데이터는 의료 진단 및 치료의 기준으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