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 your CaHA. 레디어스 팝업에서 당신의 카하를 만나세요.

피부 속 깊은 곳에서부터 시작되는 변화, 그 진심을 담아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가 성수동 XYZ 서울에서 ‘레디어스(Radiesse®) 팝업 스튜디오’를 진행했다. 피부 속부터 시작되는 아름다움의 변화를 예술과 기술, 그리고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낸 이번 팝업은 단순한 전시를 넘어선 몰입형 체험 공간으로 관람객을 맞이했다.
이번 팝업의 중심에는 멀츠 에스테틱스의 대표 CaHA 제제, 레디어스가 있다. 일정한 크기의 구(球) 형태와 매끄러운 표면을 가진 칼슘 하이드록실아파타이트(Calcium Hydroxylapatite, CaHA)로 구성된 이 제품은 미국 FDA, 유럽 CE, 한국 식약처를 포함한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받은 바 있다. ‘Meet your CaHA. 레디어스 팝업에서 당신의 카하를 만나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팝업 스튜디오는 레디어스를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레디어스의 R자를 형상화한 입구를 지나면 마주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는 피부 속을 여행하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고, 도슨트의 설명과 함께하는 체험은 관람객의 이해를 한층 깊게 만든다.

팝업의 또 다른 인기 코너는 AI 스킨 퀄리티 테스트. 키오스크에서 간단한 문답과 얼굴 촬영을 통해 피부 점수를 분석하고, 개인 피부 상태에 맞춘 맞춤형 케어 팁을 제공하는 이 체험은 관람객에게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단순한 재미를 넘어, 멀츠 에스테틱스의 기술력과 진정성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순간이었다. 지난해 레디어스의 아시아퍼시픽 앰배서더로 선정된 배우 문가영도 팝업 스튜디오 오픈을 기념해 현장을 찾았다. ‘피부 속부터 채워 안에서 시작되는 변화’라는 캠페인의 메시지를 전하며, 브랜드의 철학에 생생한 얼굴을 더했다. 넓은 광장과 루프탑에 마련된 레디어스 라운지는 또 하나의 하이라이트. 도심 속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곳곳에 설치된 포토존과 CaHA의 형태를 모티브로 한 조형물과 조명으로 꾸며져, SNS 인증샷을 남기려는 이들로 북적였다. 멀츠는 이번 레디어스 팝업 스튜디오를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소통한 것을 계기로 앞으로 모든 사람들이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아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피부 안에서부터 시작되는 변화, 그 진심을 담은 공간은 단순한 체험을 넘어, 브랜드와 관람객이 함께 만들어낸 하나의 이야기로 완성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