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그루밍 제품

이런 놀라운 그루밍 제품이 이제서야 나오다니!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두 가지 형태의 히알루론산이 즉각적으로 주름을 채워준다. 더블 스트렝스 딥 링클 필러 7만5천원, 키엘.
식물성 딥 모이스처 프로틴이 손상된 모발을 근본적으로 재생시킨다. 딥 모이스처 헤어 프라이머 3만8천원, 이희 케어 포 스타일.
수분을 흡수하는 능력이 뛰어난 프로방스 식물 엔젤리카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준다. 엔젤리카 글로잉 아이 4만원, 록시땅.
Roy Lichtenstein, ‘Explosion’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트로피컬 버터, 칸데릴라 왁스를 함유해 방만한 머리에 긴장과 여유를 동시에 더한다. 알앤비 2만7천2백원, 러쉬.
윤곽 케어 앰풀이 늘어진 피부를 싱싱하게 잡아준다. 브이 셰이핑 앰풀 3만5천원, BRTC.
박카스를 마신 듯한 자양강장 효과를 준다. 하이 리차지 에너지 샷 4만9천원대, 비오템 옴므.
Roy Lichtenstein, ‘Blam’

에멀션, 에센스, 수분 공급, 각질 정돈, 주름 개선을 한 번에. 뿌르 옴므 그루밍 엑스퍼트 올인원 플루이드 2만6천원, 쏘내추럴.
세 개의 롤러 볼이 멜라닌 덩어리를 빠르게 지운다. 더마 화이트 마이크로-모션 C 세럼 5만원, 크리니크.
Roy Lichtenstein, ‘Whaam!’

칙 뿌리는 애프터 셰이브. 모이스처라이징 애프터-셰이브 수딩 스프레이 4만9천원, 랩 시리즈.
넓어진 모공을 감춘다. 포어즈 노 모어 리화이너 6만8천원, 닥터 브란트.
조기 노화 현상을 완화한다. DNA 앰풀 플러스 9만4천원, 셀젠. 고순도 콜라겐으로 보습과 탄력을 잡는다. RS-28 리주베네이션 포스트 트리트먼트 (시크릿 마스크, 프리커서 포함) 78만원, 스위스 퍼펙션.
Roy Lichtenstein, ‘As I Opened Fire…’

보습, 영양 공급, 애프터 셰이빙, 활력 부여, 주름과 탄력 개선을 한 번에. 시실리움 25만원, 시실리.
림프선을 활성화시켜 노폐물 배출과 영양 공급을 극대화한다. 시나끄티프 사본 13만8천원, 끌레드뽀 보떼.
젤리 패드가 손이 닿지 않는 모공 속까지 싹싹 씻어낸다. 고 360 클린 딥 크림 클렌저 가격 미정, 로레알 파리.
Roy Lichtenstein, ‘Sweet Dreams Baby!’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