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형 트위드 수트의 나날

사포처럼 뻣뻣하고 쌀자루처럼 깔끄러운 트위드 수트의 날들은 갔다. 이제, 제임스 마스던이 입은 2012년형 트위드 수트의 나날이 시작된다.

수트 $519, 클럽 모나코. 셔츠 $108, 새터데이즈 NYC. 타이 $90, 브룩스 브라더스. 슈즈 $625, 알덴. 양말 가격 미정, 판데렐라. 포켓스퀘어 가격 미정, 폴 스튜어트. 시계 가격 미정, 융한스.


Blue Tweed


갈색과 회색 트위드는 전통적이지만, 청색 트위드는 새롭다.

수트 $1,495, 히키 프리맨. 셔츠 $320, 톰 브라운 뉴욕. 타이 $140, 알렉산더 올치. 슈즈 $720, 처치스. 양말 가격 미정, 팔크. 포켓스퀘어 가격 미정, R.하나워.


Soft Tweed


트위드 수트도 캐시미어처럼 부드러울 수 있다.

수트 $2,695, 셔츠 $425, 타이 $145, 모두 사이먼 스퍼. 슈즈 $1,250, 톰 포드. 양말 가격 미정, 스마트 턴아웃. 안경 가격 미정, 블라인드 아이웨어. 포켓스퀘어 가격 미정, 랜드 앤드 캔버스. 타이 바 가격 미정, 더 타이 바.


Donegal Tweed


비즈니스 미팅과 주말 데이트, 언제든 입을 수 있다.

두 얼굴의 사나이
배우는 전작에서 맡았던 역에서 완전히 헤어나오기까지 상당히 시간이 걸린다. 하지만 배우 제임스 마스던은 좀 다른 것 같다. 2011년 한 해에 찍은 두 편의 영화에서 그는 완전히 다른 인물을 연기했다. 아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 영화 <바디 버디>에선 주인공 토끼 이비의 인간 친구인 프레드 오헤르를 목소리만으로 연기했다. 그리고 스릴러 컬트 영화 <스트로우 독스>에선 강간과 살인이 난무하는 배경 속 주인공을 맡았다. 이 작품은 1971년작 <어둠의 표적>을 리메이크한 영화다. 원작에서는 주인공 더스틴 호프만이 겁쟁이 수학자를 연기했지만, 새로운 주인공 제임스 마스던은 영화 각본가 역을 맡았다. <바디 버디>와 <스트로우 독스> 둘 다 좋아하는 잡식성 영화광은 물론, 제임스 마스던의 연기를 기다리는 사람이라면 모두 놓쳐선 안 될 영화들이다. 글/ 데빈 고든(Devin Gordon)

수트 $598, 타미 힐피거. 셔츠 $65, 제이.크루. 타이 $78, 스마트 턴아웃. 포켓스퀘어 가격 미정, 폴 스튜어트.


Double Pattern


과감한 체크 셔츠와 함께라면 트위드 수트를 만만하게 볼 사람은 아무도 없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