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선물은 전동칫솔

성탄절이 다가온다. 오랄-비 스마트시리즈는 당신의 예상보다 훨씬 특별하고 매력적인 선물이다.

11111111

‘칫솔’. 기념일에 연인에게 주는 선물로는 매우 어색하기 그지없는 아이템이다. 자칫 상대가 기분 나빠할 수도 있고, 몇천 원짜리 칫솔을 선물로 주는 것 역시 이상하다. 하지만 칫솔이야말로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사용하기에 선물해 준 사람을 매일 기억할 수 있는 인상적인 선물 아이템이다. 아침 햇살을 받는 욕실, 그곳에 나란히 놓인 두 개의 칫솔을 비추며 연인들의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드라마나 영화의 장면처럼 칫솔은 단순한 물건 그 이상의 의미다. 게다가 상대의 구강 건강까지 제대로 관리할 수 있는 수많은 기술력이 담긴 전동칫솔이라면, 그 의미는 더욱 특별하다. 오랄-비 스마트시리즈는 이런 특별한 의미를 담은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 중 하나다.

 

2p 15113 GQ4267(CMYK) (1)
일반 칫솔 대비 2배 이상 플라그 제거 효과에 블루투스까지 탑재한 오랄-비 역사상 가장 스마트한 전동칫솔 오랄-비 스마트시리즈. 정가 30만원 대

오랄-비 스마트시리즈를 손에 쥐어봤다. 다른 전동칫솔보다 한결 힘이 덜 들어가서 편안하다. 살짝 곡선을 띈 디자인과 앞뒤를 고무재질로 마감한 그립은 부드럽고 안정감이 넘친다. 칫솔 하단에 새겨진 블루투스 마크가 눈에 띄는데, 오랄-비 스마트시리즈는 세계 최초로 전동 칫솔에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했다. 모바일 앱을 통한 구강 관리는 놀라운 수준이다. 사용자의 칫솔질 시간과 상태를 기록하고 분석하여, 구강 건강상태를 관리하게 돕는다. 칫솔질 시간이 심심하지 않게 실시간 뉴스를 확인하는 뉴스 페이지를 설정한 센스도 훌륭하다.

특히 중국이나 동남아 공장이 아닌 독일에서 직접 개발, 제작해 공수되어 더욱 믿음이 간다. 오랄-비 스마트시리즈는 1963년 첫 전동칫솔 개발 이후, 수십 년 동안 이어진 연구개발의 결과로 탄생한 첨단 전동칫솔이다. 오랄-비 전동칫솔을 처음 쓰는 사람이든, 혹은 오랫동안 사용해 온 사람이든 그 모두가 놀랄 만한 기능으로 가득한 최고의 선물이다.

칫솔 성능의 바로미터라 할 수 있는 세정력, 사용하는 순간 ‘과연 오랄비’라는 탄성이 나왔다. 치과의사가 권장하는 칫솔법인 롤링법과 바스법을 동시에 구사하는 건 오직 오랄-비 전동칫솔뿐이다. 플라그는 기계적인 힘으로만 제거가 가능하므로 3차원 입체 세정이라 불리는 오랄-비만의 진동회전 방식을 통해 일반칫솔 대비 최대 2배 이상 플라그 제거에 효과적이다. 또한 오랄-비 스마트시리즈는 현재 전동칫솔 중 가장 많은 6개의 세정모드를 제공한다. 잇몸이 약한 사람을 위한 마사지 기능은 물론, 딥클린, 혀세정 등 개인의 구강 상태에 맞춘 세정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사용자의 안전하고 건강한 칫솔질을 위해 섬세히 고려한 기능들이 눈부시다. 압력 센서 기능이 대표적인 예다. 분노의 양치질로 잇몸을 상하게 하는 것을 막기 위해, 칫솔 핸들 후면 압력센서는 압력이 너무 세게 가해질 시 빨간 불빛으로 경보를 울린다.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한 스마트 가이드는 치아를 네 구역으로 나누어 진동과 LED를 통해 다음 구역으로 이동할 시기를 알려준다. 단지 ‘도구’로의 칫솔의 역할을 넘어서, 잘못된 칫솔질 습관을 가진 사람들에게 치아 건강의 길잡이가 되어준다.

또 칫솔모를 빼놓을 수 없다. 오랄-비의 전동칫솔 노하우는 칫솔모에 집약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니까. 플라그 제거 효과 99%에 달하는 크로스액션 모를 비롯해, 중앙의 폴리싱 컵을 이용해 최고의 미백 효과를 제공하는 프로화이트 모 등 다양한 기능의 칫솔모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십 여종 이상의 다양한 오랄-비 칫솔모를 오랄-비 스마트시리즈 헤드 하나에 모두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칫솔모 보관함까지 함께 제공해 칫솔모를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배려까지 완벽하다.

오랄-비 스마트시리즈를 사용해 본 후 가장 간단하게 떠오른 단상은 ‘호사로움’이다. 전동칫솔이란 도구가 가닿을 수 있는 모든 기술의 집약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니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달하는 데 전혀 손색이 없다. 심플하고 모던한 블랙과 화이트 색상 2종으로 출시됐으니, 스타일을 중시하는 남녀가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걸맞다. 올 성탄절에는 기능과 디자인까지 갖춘 오랄-비 스마트시리즈를 연인에게 건네보자. “내 것 사면서 하나 더 샀어”라며 넉살 좋게 안겨준다면 연인의 얼굴에 화사한 미소가 가득할 거다. 그뿐만이 아니다. 오랄-비 스마트시리즈를 함께 쓰면서 서로 청결하고 향기로운 입과 혀로 거듭날 테니, 이전보다 더 맛있는 키스가 가능하다는 건 두말할 필요도 없겠다. 과연 최고의 선물이란 표현이 아깝지 않다.

오랄-비 스마트시리즈, 이런 사람에겐 강력 추천!

– 물리적 진동의 뛰어난 플라그 제거력으로 항상 청결한 구강을 유지하고 싶다면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구강관리하고 싶다면

– 6가지 다양한 세정모드로 구강상태에 따른 맞춤 칫솔질을 하고 싶다면

– 올 크리스마스, 연인에게 잊혀지지 않을 인상적인 선물을 하고 싶다면

– 욕실에서도 연인과의 커플 아이템을 포기하고 싶지 않다면

– 세련된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모던한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 연인과 이전보다 더 건강하고 맛있는 키스를 하고 싶다면

 

문의 : 오랄-비 080-920-6000 / www.oral-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