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용 그루밍 제품

불쑥 솟은 여드름, 냄새 나는 두피, 푹 꺼진 눈가…. 급할 때 용도가 진짜 확실한 제품들.

1 재생 피부 재생을 돕는 고농축 세럼. 세수한 후 맨 먼저 바른다. 인간 혈장에서 분리한 천연 펩타이드 성분이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킨다. 액티베이터를 펩타이드 성분이 담긴 병에 넣어 섞은 다음 사용한다. 카퍼 아미노 아이솔레이트 세럼 1.00퍼센트 5만원(15ml), 니오드.

2 주름 주름을 채워주는 앰풀. 저녁에 얼굴을 씻고, 스킨으로 정돈한 다음 꾹꾹 눌러 바른다. 좀 따끔거리는데, 스피큘 성분이 피부 속에 잘 들어가고 있단 뜻이다. 스피큘은 깨끗한 바다에 사는 해면동물에서 추출한 물질로 콜라겐 및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해 주름을 메운다. 스피큐렌 앰풀 2만5천원(1.5ml), 리페라.

3 눈가 푹 꺼진 눈가에 바른다. 밤이건 낮이건 상관없고, 바르면 거의 즉시 효과가 나타난다. 눈 주변에 마사지하듯 두드려 바르면 열을 내리고, 탄력은 증가시킨다. 아이 퍼밍 에센스 데이 + 나이트 45만원(25ml), 노에사.

4 얼굴 각질 겨울철 각질을 위한 세럼. 묵은 각질이 말라 얼굴 여기저기 창궐한다면 이 세럼을 즉시 사용한다. 매일 아침저녁으로 스킨 토너 사용 후 얼굴 전체에 펴 바른다. 살짝 따갑다.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AHA 성분이 각질이 쉽게 떨어지도록 도와준다. 아하 8퍼센트 세럼 2만8천원대(30ml), 스위스킨.

5 여드름 여드름이나 뾰루지 해결사. 깨끗이 씻은 부위에 살짝 바른다. 자극을 진정시키는 황과 비타민 B3 성분에 미백 기능을 더했다. 트러블 케어 스폿 에센스 3만6천원대(20ml), 키엘.

 

6 탄력 담배를 피우거나 비행이 잦은 남자, 피곤이 물어뜯은 피부를 위한 고농축 세럼. 세안 후 스킨 토너 다음에 이마부터 목까지 바른다. 귀찮으면 잘 씻고 이 세럼만 발라도 된다. 끈적임 없이 스르륵 발린다. 피부 톤을 맑게 해주고, 탄력은 증가시킨다. 루센트 페이셜 컨센트레이트 14만원(60ml), 이솝.

7 색소 침착 얼굴 얼룩 지우개. 색소 침착이 의심되는 부위에 집중적으로 바른다. 꼭 자기 전 밤에 사용해야 한다. 바르고 수분 크림을 덧바른다. 비타민 C 에스터 15 18만5천원(10ml*4개), 페리콘 MD by 라페르바.

8 복합성 피부 피부가 좋아졌으면 하는데, 어디부터 손을 써야 좋을지 고민될 때 바른다. 매일 아침 스킨 토너 사용 후 얼굴과 목에 펴 바른다. 건조한 피부 개선, 자외선 차단, 특히 탄력에 좋다. 여드름 걱정 없이 쓱쓱 바를 수 있다. 볼륨 리프팅 데이 크림 포 컴비네이션 투 오일리 스킨 4만8천원(50ml), 유세린.

9 탈모 머리가 빠지거나 얇아질 때, 왠지 정수리가 허전하다면 서둘러 바른다. 튜브 타입이라 정수리에 바르기 좋다. 두피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각질 증식을 억제하고, 이미 쌓인 각질은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폴리젠 스칼프 바이탈 앰풀 1만2천원(15ml), 닥터포헤어.

10 두피 각질 스트레스 받거나 피곤할 때 하나씩 뜯어 쓱쓱 문지른다. 두피의 유분과 각질을 즉시 제거해주고, 머리 냄새도 없애준다. 게다가 시원해서 열을 식혀주는 기분이다. 폴리젠 이지 스압 1천2백원(6ml), 닥터포헤어.

11 다크서클 칙칙한 눈가에 펴 바른다. 질감이 가벼워서 자꾸 바르게 되니 주의한다. 너도밤나무 추출물을 사용했고, 향이 특히 맘에 든다. 토털 리플레니싱 아이크림 8만5천원(15ml), 나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