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정밀한 슈팅을 위해, 푸마 에보 파워

강력하고 정확한 슈팅을 위해 만들어지다.

푸마 ‘에보 파워(evoPOWER)’는 보다 강력한 힘과 향상된 정밀도를 제공한다. 어댑 라이트(Adap-Lite) 갑피는 축구화 세로방향으로만 신축성이 있는 소재로 마치 맨발로 킥을 하는 듯한 유연성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더 강력한 킥을 가능하게 한다. 갑피 안쪽에 새롭게 설계된 아큐폼 3D (AccuFoam 3D) 도트는 정확도를 높인다. 그립 텍스(GripTex)는 푸마만의 기술로 젖은 상태에서도 볼의 그립감을 최상으로 유지시켜준다. 신축성이 뛰어난 양말을 신는 것 같은 슬립 온 구조는 최고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슈팅의 안정성 및 그라운드에서의 기동성을 감안하여 날이 있는 모양과 원추형 모양의 각기 다른 스터드를 조합해 슈팅 시 안정적인 디딤과 정교한 킥을 가능하게 한다.

17SS_PR_TS_PUMAFOOTBALL_Q1_evoPOWER_14

evoPOWER VIGOR: Long-Form Story 그라운드에서의 종횡무진 활약은 중독성이 있다. 단지 볼을 얻었을 때뿐만 아니라, 그 공을 컨트롤 할 때의 짜릿함… 그를 위해 푸마 에보 파워(evo POWER)가 탄생했다. 원하는대로 공을 다루고, 원하는 곳으로 공을 패스하는 그 순간. 공을 컨트롤 하며, 골과의 거리만을 가늠하고 집중할 수 있도록 에보파워는 최상의 기술을 제공한다.

푸마의 목표는 기존의 제품보다 훨씬 더 기술적인 에보 파워(evoPOWER)를 만드는 것이었다. 슈팅 파워를 최상으로 끌어올리고, 정확도를 높이며, 공이 발에 닿는 순간 민첩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완전히 새로운 축구화로 탄생된 것이 에보파워다. 맨발로 공을 차는 것과 같은 느낌의 유연성을 적용시키기 위해서, 기존의 축구화를 아예 다시 점검해야 했다. 신발을 어떻게 디자인해야 하는지 고민하기 위해 최고의 선수들을 면밀히 검토했다. 올리비에 지루(Olivier Giroud)가 움직이는 모습과, 공을 컨트롤 하는 힘, 공격하기 직전의 모든 움직임을 세분화해서 살펴봤다. 발로텔리의 볼 지배력과 파워풀한 공격력도 연구했다.

그 연구 결과를 에보파워에 적용 시켰다. 볼과 축구화의 접촉 순간에 강력하고 신속하게 움직이는데 필요한 것은, 발과 공 사이의 틈을 줄이는 것이다. 밀착력을 높여 정확도를 제공하는 것이다. 에보파워(evoPOWER VIGOR)는 볼 컨트롤 능력을 향상시키고 더욱더 파워풀한 슛이 가능하도록 한 가장 기술적이며, 파워풀한 축구화이다.

POWER (파워) 어댑 라이트(Adap-Lite) 갑피는 축구화 세로방향으로만 신축성이 있는 소재로 마치 맨발로 킥을 하는 듯한 유연성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더 강력한 킥을 가능하게 한다.

ACCURACY (정확도) 새롭게 설계된 아큐폼 3D (AccuFoam 3D) 도트는 정확도를 높인다.

GRIP (볼 그립감) 그립 텍스(GripTex)는 젖은 상태에서도 볼의 그립감을 최상으로 유지시켜준다.

COMFORT (착용감) 신축성이 뛰어난 양말을 신는 것 같은 슬립 온 구조는, 맨발과도 같은 편안함과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한다.

SUPPORT (지지력) 아웃솔은 볼을 찰 때 다리에 힘이 들어가는 정도와 자세를 연구해서 만든 결과이다. 블레이드 스터드와 원추형 스터드를 결합해 다리에 안정성을 더하고 기동성과 파워를 높였다. 블레이드 스터드는 원추형 스터드가 민첩성을 허용하는 동안 완벽한 지면 침투 및 안정성(특히 자세)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