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 근육 만들기 | 지큐 코리아 (GQ Korea)

등 근육 만들기

2019-07-11T12:15:39+00:00 |how to|

휴가를 제대로 보내기 위해 준비해야 할 일은 많지만 등 근육 만들기는 꼭 챙긴다. 단단한 등은 사진 속에서 반드시 빛난다. 덤벨로 등 근육 만드는 법.


1 다리를 어깨너비만큼 벌리고 덤벨을 잡는다.


2 무릎을 살짝 굽힌다. 덤벨은 손등이 앞으로 보이도록 들어야 손목이 다치지 않는다.


3 허리는 U자로 만들되, 복부에 힘을 꼭 주어 자세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한다.


4 팔꿈치가 벌어지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천천히 덤벨을 배꼽쪽으로 잡아당긴다. 상체도 들리지않도록 신경써주자.


5 다시 천천히 덤벨을 내린다. 자세가 조금 헷갈린다면 무게가 가벼운 덤벨부터 천천히 올리면서 자극이 오는 지점을 찾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