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yAtHome 이번 주말 열리는 온라인 뮤직 페스티벌 | 지큐 코리아 (GQ Korea)

#StayAtHome 이번 주말 열리는 온라인 뮤직 페스티벌

2020-03-27T09:56:40+00:00 |music|

코로나19로 전세계의 페스티벌 취소되고 있다. 대신 방구석 1열에서 싱어롱을 즐기고 맘껏 춤추는 온라인 뮤직 페스티벌이 열린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A COLORS STREAM – Live tomorrow!

COLORS(@colorsxstudios)님의 공유 게시물님,


Colors
‘컬러스X스튜디오’는 전세계의 젊고 재능있는 뮤지션을 소개하는 라이브 채널이다. 국내 뮤지션 중에서도 딘, 콜드, DPR 라이브 등이 출연한 적이 있다. 컬러스에서도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집에 머무는 전세계 음악 팬을 위해서 30일간의 가상 콘서트를 준비했다. 후반 작업이나 쇼 크루없이 오직 목소리에만 집중하는 무대다. 지난 월요일엔 래퍼 코제이 래디컬(Kojey Radical)이 등장해 공연을 펼쳤다. 이후 영국의 상황이 심각해지면서 원래 계획대로 매일 오후 2시 런던의 스튜디오에서 공연을 생중계하려던 계획이 변경되었지만 뮤지션의 집에서 촬영한 독점 공연을 라이브 스트림으로 공유하는 형식으로 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시간 다음 공연 3월 27일 오후 7시 (중앙유럽 표준시)
장소 youtu.be/LBhEryRqrIk

 


Isol-Aid
3월 21~22일 성대하게 열렸던 온라인 뮤직 페스티벌이 다시 한번 개최된다. 인스타그램(@isolaidfestival) 프로필 링크에 연결된 뮤지션의 인스타그램으로 들어가 라이브를 감상하면 된다. 뮤지션들 또한 집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강아지와 함께, 농장에서 혹은 창문에 걸터앉아서 친구에게 영상통화를 하듯 라이브를 들려 준다. 이번 주말에 열리는 제 2회 페스티벌에는 알렉스 레이, 알리 바터, 캠프 코프, 미들 키즈 등 호주 뮤지션 74팀이 참석한다. 각 뮤지션당 연주 시간은 20분이 주어지고, 무대가 끝나면 함께 감상하던 사람들과 함께 다른 뮤지션의 인스타그램으로 우루루 옮겨가면 된다.
시간 3월 28~29일 오전 11시~자정 (호주 동부 표준시)
장소 linktr.ee/isolaidfestival

 


Fader Fort
음악 매거진 더 페이더에서 주최하는 뮤직 페스티벌, 페이더 포트(Fader Fort)가 올해는 온라인에서 ‘디지털 포트 2020’이란 이름으로 열린다. 9시간동안 페이더 홈페이지에서 40건이 넘는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케샤는 비스티 보이즈의 ‘Fight for Your Right’ 커버를, 래퍼 구압데드 4000는 주방에서 퍼포먼스를, 아시니코는 겨드랑이 왁싱을 하면서 부르는 히트 곡을 준비했다. 뮤지션의 숨겨진 면모와 깜짝 놀랄 공연을 감상하고 싶다면 시간을 엄수해 모니터 앞 1열로 모일 것. 전체 라인업은 3월 30일에 발표된다.
시간 3월 31일 오전 10시~오후 7시 (미국 동부 표준시)
장소 thefader.com/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