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워크맨]은 누구? | 지큐 코리아 (GQ Korea)

제2의 [워크맨]은 누구?

2020-07-15T12:15:33+00:00 |culture, tv|

[와썹맨], [워크맨]을 성공시킨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새로운 유튜브 웹예능을 선보인다. 출연진과 콘셉트만으로도 오랜만에 가슴이 뛰는 예능 3편.

<워크맨> 55화 세차장 편

토니의 토니안주
23년차 주당인 토니안은 ‘토니안주’ 채널에서 혼술족을 위한 안주를 추천한다. 제작진이 준비한 술에 어떤 안주를 먹으면 좋을지 제안하고 직접 요리하는 걸 보여주는 식이다. 지난 8일 첫번째 에피소드를 방영했는데 무려 도수가 67.5%인 세계에서 가장 독한 맥주, 스네이크 베놈을 소개하며 불타는 속을 달래줄 안주를 추천했다. 퇴근 후 혼자 술을 마시며 하루를 마무리하는 느낌이 물씬나는 채널을 통해 혼술족, 혼밥족과 진솔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방송 시간 매주 수요일 밤 9시
영상 링크

비의 시즌비시즌
1일 1깡 신드롬으로 화제가 된 비가 유튜버에 도전한다. 온라인상에 비를 억압하는 시무 20조에 얽매이지 않겠다는 담당 CP의 발언으로 미뤄볼 때, 오히려 당당하게 재간둥이 표정, 입술 깨물기, 화려한 조명 등 기존의 매력을 발산하는 ‘짤’을 만들어내지 않을까 기대해 본다. 최근 <워크맨> 55화 세차장 편에 특별 출연해 박찬호 뺨치는 수다를 보여주며 장성규를 꺾어보겠다는 야심한 출사표를 던진 바 있다. 비가 출연한 세차장 아르바이트 편은 공개 1개월만에 조회수 560만회를 기록했다.
방송 시간 7월 말 방영 예정

박세리의 쎄리박
가장 최근 스튜디오 룰루랄라에 영입된 유튜브 꿈나무는 박세리다. ‘쎄리박(가제)’이라는 채널을 통해 리얼한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주겠단 각오로, 정확한 콘셉트를 논의 중이다. <와썹맨>과 <워크맨>을 탄생시킨 김학준 CP와 손을 잡고 스튜디오 룰라랄라의 재기발랄한 자막과 편집으로 탄생할 박세리 채널이 기대된다.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보여준 쇼핑계의 큰 손, 부자 언니의 면모를 더 현장감 넘치는 영상으로 볼 수 있는 기회다. 쎄리 알유레디.
방송 시간 8월 방영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