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rink

배달 음식 베스트 5 – 강남 편

2020.09.28주현욱

1일 1배달을 시켜먹는 이들이 꼽은 특별한 배달 음식을 소개한다. 특별히 집이 강남권에 있는 이들을 위한 리스트.

벽돌 해피푸드
오리엔탈 퀴진 레스토랑 벽돌 해피푸드는 다양한 중식 메뉴를 선보인다. 사천식 돼지고기 튀김과 다진 돼지고기 비빔면, 마라탕이 인기 배달 메뉴다. 이미 압구정 로데오에 힙한 식당으로 자리 잡아 오랜 웨이팅이 발걸음을 주저하게 만든다면, 배달 음식으로 즐겨보는 것이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배민 라이더스는 물론 쿠팡이츠와 요기요 익스프레스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다.
위치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51길 36
전화번호 02-514-0200

라곱창
입안에서 기름진 향연이 펼쳐진다. 소 곱창 전문점 라곱창은 당일 도축된 한우만을 사용하고 배달 음식 메뉴로는 곱창전골이 인기다. 여기에 한우 소 대창과 차돌 된장 밥을 추가해 먹으면 웬만한 고깃집 코스요리 저리 가라를 외친다. 곱창을 필두로 입맛을 돋우는 메뉴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요로운 미각을 선사한다.
위치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216 1층
전화번호 02-542-5502

할랄 가이즈
뉴욕에 본점을 둔 할랄 가이즈를 배달 음식으로도 즐길 수 있다. 할랄 가이즈는 소고기와 닭고기, 인도 쌀, 난 등에 각종 채소를 얹어 화이트소스와 핫소스를 뿌려 먹는 할랄 푸드다. 주문 시 입맛에 따라 토핑 재료를 추가해 나만의 레시피로 먹는 것도 방법이다. 간편한 혼밥으로 먹기에도 좋다.
위치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108번길 8
전화번호 02-558-6542

바리
건강하고 독특한 메뉴 구성으로 남들에게 널리 알리고 싶은 배달 음식이 있다. 슈퍼푸드 샐러드볼 바리는 식당과 배달 음식을 구분 짓지 않고, 집에서와 같은 퀄리티의 음식을 전달하는 걸 철학으로 삼는다. 시그니처 메뉴는 와사비 더블 아보카도 라이스볼로 톡 쏘는 생와사비 소스의 알싸한 맛을 계란 후라이와 아보카도로 중화시켜 맛이 좋다. 바리는 비건과 논비건 모두를 흡족하게 하는 곳이다.
위치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15길 39 1층
전화번호 02-548-7080

전봇대
전봇대는 소주를 부르는 닭발 전문점으로 매콤한 걸 좋아하는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다. 숯불로 구워낸 양념 닭발과 곰장어는 술안주로 곁들이기 좋고, 오돌뼈는 불향이 더해져 미각을 즐겁게 한다. 야간 시간대로 갈수록 주문량이 폭주하는 것만 봐도 술안주로 합격이다. 전봇대는 전화 주문과 오직 띵동 앱에서만 배달이 가능하다.
위치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108번길 8
전화번호 02-558-6542

    에디터
    글 / 주현욱(프리랜스 에디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