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rink

배달 음식 베스트 5 – 이태원 편

2020.09.28주현욱

1일 1배달을 시켜먹는 이들이 꼽은 특별한 배달 음식을 소개한다. 특별히 집이 이태원에 있는 이들은 위한 리스트.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갓 튀겨낸 바삭한 치킨과 버거를 함께 즐기자.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의 이름 속 내쉬빌은 미국 남부 테네시 주의 도시로 롸카두들에서는 이 지역의 핫 소스를 치킨에 접목시켰다. 매콤한 소스가 기름진 치킨의 느끼함을 단번에 잡아주고, 맵기 강도는 4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다. 버거 번, 닭다리살, 칠리 마요, 딜 피클, 콘슬로로 구성된 더 클래식이 이곳의 인기 메뉴다. 버거가 제법 크기 때문에 빵을 꾹 눌러 단단히 잡고 먹으면 된다.
위치 서울시 용산구 녹사평대로40나길 9 1층
전화번호 02-798-3456

바바라스 키친
바바라스 키친의 대표 메뉴는 매운 짜장 떡볶이지만, 이색적인 조합으로 독특한 매운 바지락 볶음(스파게티 사리)을 권한다. 우선 바지락을 막 퍼준다. 불 맛나게 볶은 탓인지 먹으면서도 계속 식욕을 돋운다. 숟가락 위에 스파게티를 돌돌 말아 그 위에 바지락 조갯살을 올리고, 약간의 국물을 자작하게 적셔 먹으면 맛있다. 참고로 꽤 매콤하다. 술안주로도 좋고 밥을 볶아 먹어도 훌륭하다.
위치 서울시 용산구 대사관로5길 17
전화번호 070-8834-0908

재재식당
겉바속촉 돈까스의 진수다. 재재식당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프리미엄 돈까스를 즐길 수 있다. 신선한 고기로 잘 튀겨 만든 등심 돈까스, 안심 돈까스에 약간 매콤한 일식 스타일 카레를 곁들어 먹는 게 인기다. 함께 제공되는 피클과 장아찌는 시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만드는 정성을 들인다. 배달 음식으로도 잘 차려진 한 상을 누릴 수 있어 기대해도 좋다.
위치 서울시 용산구 녹사평대로40길 59-1
전화번호 0507-1393-1140

쭈꾸미손사장
쭈꾸미에 마음 없던 이들도 좋아하게 된다. 쭈꾸미손사장은 여러 가지의 쭈꾸미 요리를 선보인다. 가장 보편적인 쭈꾸미 삼겹살을 비롯 깐새우, 순대, 훈제오리, 차돌박이까지, 함께 볶아 먹을 재료를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특히 ‘쭈새(쭈꾸미+깐새우)’는 오동통통한 식감을 두 배 이상으로 이끌어 준다. 이외 콩나물, 날치알 쌈, 무 쌈, 샐러드, 깻잎이 함께 제공된다. 쭈꾸미를 어느 정도 건져 먹은 뒤,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 볶음밥을 해 먹으면 흡족한 포만감을 선사한다.
위치 서울시 용산구 대사관로 78
전화번호 02-792-4071

차오판
차오판은 중국어로 볶음밥이라는 의미다. 때문에 이곳의 메뉴는 오리지널 중국식 볶음밥 위주로 구성돼 있다. 대표적인 라오깐마 볶음밥과 카오로우 볶음밥은 기존 중식당의 달걀 볶음밥과 달리, 중국 식재료에 쓰이는 향신료 향이 코끝에 스치면서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 튀긴 닭고기에 차오판만의 특제 소스를 더해 만든 유린기도 일품이다. 냉장고에 시원한 맥주가 있다면 곁들여 먹길 추천한다.
위치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26길 12
전화번호 0507-1427-0919

    에디터
    글 / 주현욱(프리랜스 에디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