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나눠 쓰는 브랜드 3 | 지큐 코리아 (GQ Korea)

반려동물과 나눠 쓰는 브랜드 3

2020-10-29T15:24:44+00:00 |living|

나만 쓰지 말자. 반려동물에게 양보하자. 강아지, 고양이의 안락한 생활을 보장하는 브랜드 3.

일룸, 캐스터네츠
일룸의 펫가구 ‘캐스터네츠’는 반려동물과 집사가 함께 쓰는 가구를 만든다. 반려동물의 동선과 반려인의 인테리어 취향을 고려한 실용적이고 아름다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 개발 단계부터 일룸 사내 집사와 고양이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김메주와 고양이들’ 크리에이터와 함께 반려동물의 행동 특성과 생활패턴을 연구해 제품에 적극 반영했다. 그렇게 탄생한 캐스터네츠 시리즈는 책장 캣타워, 계단형 숨숨집, 데스크스텝, 해먹 소파테이블, 펫 소파 세트 등 총 5종이다. 특히 반려인 책상 옆에 배치해 반려동물과 교감하는 순간을 늘려주는 미니 캣타워 데스크스텝과 테이블 하부에 반려동물이 쉴 수 있는 공간을 해먹 형태로 만든 해먹 소파테이블이 인기다.
더 알아보기

스노우피크, 반려견 캠핑 용품
올해 캠핑 인구가 늘어난만큼 반려견과 함께 캠핑을 가는 가족도 늘어났다. 우리집 강아지의 편안한 캠핑 생활을 위해 스노우피크를 추천한다. 캠핑족에게 믿고 쓰는 감성 캠핑 용품으로 이름난 스노우피크에는 강아지 전용 캠핑 장비 라인이 있다. 쌀쌀한 날씨에 체온을 보호해 줄 도그 파카, 도그 레인 카드부터 야외에서 떨어뜨려도 깨지지 않는 푸드볼, 목줄없이 자유로움을 만끽하게 해 줄 야외용 울타리 등이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탐나는 제품은 강아지 전용 캠핑 의자인 도그 코트다. 캠핑 의자처럼 한 번에 접어서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탈부착이 쉬워 세탁이 용의하다. 15kg 이하 소형견부터 중형견에게 캠핑장에서도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한다.
더 알아보기

산타 마리아 노벨라, 펫 컬렉션
피부가 예민한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화장품도 준비되어 있다. 400년 전통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펫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단 사실. 반려동물에 자극이 적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인간을 위한 기존 제품과 마찬가지로 전통적인 생산 절차와 까다로운 수작업 공정을 거쳐 만들어진다. 대표 제품은 물을 싫어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드라이 샴푸 ‘쉬우마 데테르젠떼’와 해충 접근 방지에 효과적인 로션 ‘로지오네 스팟 님’이다. 쉬우마 데테르젠떼는 물로 헹굴 필요 없이 털 반대 방향으로 빗어주기만 하면 된다. 로지오네 스팟 님 로션은 아자디라크타 인디카 나무 열매를 압착해 얻은 님 오일로 만들어 모기나 벼룩, 진드기 퇴치에 효과적이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