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새 유튜브 웹예능 | 지큐 코리아 (GQ Korea)

화제의 새 유튜브 웹예능

2021-04-26T16:38:48+00:00 |tv|

홍진경의 스터디윗미, 배정남의 패션 고민 상담, 최자의 먹방·술방!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는 원조 패셔니스타 배정남이 세상 어디에도 없던, 고민 맞춤형 남성 전문 옷가게 ‘기쁨라사’의 사장님으로 분해 다양한 사연을 가진 고객의 고민을 해결하는 프로그램이다. 나영석 PD 사단이 <마포 멋쟁이>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패션 콘텐츠로, 4월 24일 첫 방송된 시즌 2에서는 기쁨라사의 유일한 직원으로 엑소 멤버 카이가 합류한다. 시즌 1에서 패션 테러리스트인 KCM, 넉살과 던밀스부터 까다로운 취향을 가진 패셔니스타 차승원, 이광수까지 모두 만족시켰던 배정남의 패션 스타일 제안이 시즌 2도 기대하게 만든다. 평상시에도 두루 활용할 수 있는 배정남의 따끔한 조언과 실용적인 패션 팁을 얻어갈 수 있다는 점에서 매주 토요일이 기다려진다.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되며,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방송 전 5분 편성물로도 만날 수 있다. 유튜브에서 #악마정남 해쉬태그로 몰아보기도 가능하다.
보러 가기

최자로드 인 더 하우스(IN THE HOUSE)
철이 없었죠. 공복에 최자로드를 본다는 게… 지난 3년간 4번의 시즌을 론칭하며 롱런 중인 <최자로드>가 스핀오프로 돌아왔다. 이번 <최자로드 인 더 하우스>는 절친한 친구인 최자와 정창욱 셰프와 함께 집에서 펼치는 미식 가이드다. 외출이 쉽지 않은 요즘, 집에서 세계 미식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치킨, 반미, 프렌치 요리, 편의점 꿀조합 등 직접 하는 요리부터 HMR, 배달 음식을 종횡무진하며 다채로운 맛과 멋의 세계를 탐험한다. 특히 제 1화부터 제 2화까지 이어지는 치킨 편에서 최자와 정창욱 셰프는 옛날통닭에서 요리로 진화한 모던치킨까지 집에서 즐기는 한국 치킨 로드를 선보이며 침샘을 자극한다. 거기다 먹고 남은 프라이드 치킨을 활용한 치킨솥밥에 진간장+산초, 느억맘+간장+참기름을 비벼 먹는 레시피까지 얻어갈 수 있다. 곁들이는 반주에 시청자까지 얼큰하게 취하는 것 같은 <최자로드 인 더 하우스>는 유튜브 ‘THE BOB – 더 밥 스튜디오’에서 매주 목요일 6시 대공개.
보러 가기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예능 천재 홍진경이 유튜브에 도전한다. 채널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홍진경과 개그맨 남창희, 황제성, 래퍼 그리가 함께 모여 공부하는 내용을 담았다. 장성규가 중학교 2학년 과정 경제 선생님으로, 오상진이 일일 수학 과외 선생님으로 특별 출연한다. 홍진경은 ‘사람들이 웃음보다 수업이 듣고 싶어서 콘텐츠를 보도록 하는 게 목표’라고 밝혔지만 웃음은 결코 보너스가 아니다. 특히 공부하다 말고 준비물인 형광펜을 사러나왔다가 연희동에서 서울대까지 이동하는 ‘홍진경의 공부 준비’ 편과 하트 뻥튀기, 제삿상 스터디 등 수많은 밈을 만든 ‘스터디윗미’ 라이브 방송 요약 편을 놓치지 말 것. 다가올 7월 초,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서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배 출연자 및 구독자가 함께 기말고사를 치려 1등에게 현금 10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구독과 좋아요, 알림 설정을 해 놓고 기회를 노려보자.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