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MIX OF CHECK

2011.11.04GQ

평범한 수트를 입을 때는 격자무늬 셔츠와 짙은 색 타이를 더한다. 올겨울에 놓치면 후회할 바로 그 ‘콤비네이션’기술.

329GQL-GO ON-well

셔츠 $80, 바나나 리퍼블릭. 타이 $15, 더 타이바. 울 실크 수트 $1,530, D&G. 포켓스퀘어, 제이 코스.

329GQL-GO ON-well

셔츠 $315, 에르메네질도 제냐. 타이 $140, 마이클 바스티안. 울 수트 $1,495, 버버리 런던. 포켓스퀘어, 타이핀 모두 더 타이 바. 안경, 씨 아이웨어.

329GQL-GO ON-well

셔츠 $225, 스퍼. 타이 $140, 버버리 런던. 울 수트 $595, DKNY. 스니커즈 $120, 나이키 스포츠웨어. 포켓스퀘어, 디온 컬렉션. 시계, 보메 메르시에.

329GQL-GO ON-well

셔츠 $435, 디스퀘어드. 타이 $60, 제이 크루. 울 수트 $2,290, 루이 비통. 포켓스퀘어, 폴 스튜어트. 시계, 빅토리 녹스 스위스 아미. 안경, 씨 아이웨어.

329GQL-GO ON-well

셔츠 $195, 티모 웨이랜드. 타이 $135, 밴드 오브 아웃사이더스. 울 실크 수트 $1,295, 베르사체. 포켓스퀘어, 랜즈 엔드 캔버스.

제이슨 수데키스

직업 <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 작가 겸 배우.

나이 34세.

경력 <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는 다섯 시즌째 출연, 드류 베리모어와 함께 < 고잉 더 디스턴스 >의 희극적 장면을 연출, < 클리블랜드 쇼 >의 홀트 리처 목소리 역.

현재 일정 제니퍼 애니스톤과 < 호러블 보스 > 촬영. 애니스톤과의 열애설에 관해 침묵하다 갑자기 웃으면서, “그녀는 참 복 많은 여자‘였을’ 거예요.”

<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 촬영 중 가장 기분이 이상했던 순간 “돈 파도가 제 이름을 부른 순간요.”

존경하는 코미디언 “제가 웃기는 무언가를 할 때, 체비 체이스나 에디 머피 또는 엘렌 드제네레스까지도 웃길 수 있다고 생각해요.”

엘렌 드제네레스에 대해 “정말 진지하게 얘기하는 건데요, 저한테 그녀는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같아요. 그녀를 짝사랑하기도 했어요. 지금도 그렇고요.”

<고잉 더 디스턴스>를 위해 수염을 기른 것에 대해 “수염까지가 저의 마지노선이에요. 저를 보는 순간 고개를 휙 돌려버리는 여자들이 있더라고요. 옆 동네로 가면 눈을 반짝이는 남자들도 있었고요.”

연예인 인맥 1 폴 러드는 고등학교 동창이다.

연예인 인맥 2 < 치어스 >의 조지 웬트는 삼촌이다.

삼촌으로부터 얻은 최고의 조언 “최고의 시트콤에 출연해서 뽕을 뽑아라.”

절대 웃기지 않는 것 “방귀.”

    에디터
    글/ 미키 랩킨(Mickey Rapkin)
    포토그래퍼
    Mark Seliger
    헤어
    Losi at Martial
    그루밍
    Jodie Boland for Dio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