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남자를 위한 비비크림

2019.03.28GQ

울긋불긋하거나 칙칙한 피부톤은 남자에게도 고민거리이지만,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은 여자를 위한 제품이 대부분이다. 피부 톤이 너무 화사해져서 목과 얼굴에 경계가 생기거나, 크림을 두세 개 챙겨 바르기 귀찮다면 남성 전용 비비크림으로 눈을 돌릴 때다.


레이블 옴므 UV 디펜스 포인원 틴티드 선비비
수분기가 많아 바를때 뻑뻑하지않고 부드럽게 잘 펴발린다. SPF 50으로 자외선 차단지수가 꽤 높은 편이다. 선크림과 비비크림 모두 챙겨바르기 귀찮아하는 사람에게 딱이다.
27,000원


무슈제이 뉴페이스 비비크림
무슈제이의 색상은 피부톤과 가장 비슷하다. 비비크림을 발랐을 때 하얗게 떠서 목과 색이 달라 민망한 일이 생기지 않는다. 그 대신 커버력이 아주 뛰어난 건 아니기 때문에 잡티를 가리기보단 피부톤을 정리해주는 제품을 찾는 이에게 추천한다.
23,900원


블랙몬스터 비비로션
바르고 나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고 커버력이 좋다. 색이 너무 밝게 드러나지 않기 때문에 피부톤이 어두운 사람에게 적당하다. 제품에 약간 붉은기가 있어서 원래 피부톤이 조금 밝다면 다른 제품을 쓰는 것이 좋다.
18,900원


랩 시리즈 BB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져
랩시리즈의 BB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져는 타제품과 비교해봤을 때 굉장히 밝은 편에 속한다. 피부톤이 밝고 흰 편이라면 랩시리즈의 제품이 잘 맞는다. SPF35로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으며 유분기가 많은 제품이라 지성피부보다는 건성피부가 사용하기에 좋다.
57,000원


DTRT 보이즈 비 볼드
자연스러움보다는 커버력이 중요한 이들을 위한 제품이다. 톤이 밝아지고 결점을 확실하게 보완해주지만 비비크림을 바른 티가 조금 날 수 있다.
22,000원

    에디터
    글/ 이상희(프리랜스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