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어디서든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헤어 스타일링 4

2019.06.06GQ

큰맘 먹고 도전하는 대담한 4가지 헤어 스타일링.

1 Craz Dread 드라이 샴푸와 스칼프 에센스로 헤어와 두피를 깨끗하게 한다. 드레드 헤어를 머리 끈처럼 이용해 양 갈래로 나눠 불규칙하게 묶는다. 조금 더 과감해지고 싶다면 드레드에 반지를 끼워 장식한다. 베스트 가격 미정, 루이 비통. 헤어에 장식한 반지 가격 미정, 모두 베르사체.

2 Rainbow Buzz 컬러 보호용 샴푸를 사용 후 완벽하게 말린다. 다양한 컬러의 수용성 컬러 스프레이 혹은 헤어 초크를 사용해 섹션별로 컬러링한 후 손가락으로 경계를 문질러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한다. 마지막으로 픽서를 사용해 컬러를 고정한다. 화이트 데님 베스트 가격 미정, 베르사체.



3 Slick Back
샴푸 후 에센스를 발라 이마에서 정수리 쪽으로 뿌리 부분을 누르며 말린다. 헤어 오일이나 밤을 머리 전체에 바른 후 두꺼운 빗으로 빗살무늬를 만들며 완성한다. 목덜미 헤어 라인은 C컬을 말아 뻗치게 한다. 티셔츠 가격 미정,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 체인 목걸이 가격 미정, 보테가 베네타.

4 Maxi Curl 볼륨 무스를 전체적으로 바른 후 뿌리를 살려 드라이한다. 섹션을 나눠 뿌리 부분에 볼륨 파우더를 뿌린 후 작은 고데로 일정하지 않게 불규칙한 컬을 만든다. 소프트 왁스를 발라 손가락으로 자연스럽게 스타일링하고 수분 에센스를 모발 끝에만 스치듯 발라 완성한다. 저지 프린트 터틀넥 가격 미정, 프라다.

    에디터
    방호광, 신혜지
    포토그래퍼
    이현석
    모델
    이호진, 김재식, 한지, 주노
    헤어 & 메이크업
    장혜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