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얼굴을 그리고 주인이 먹는 그런 생일 케이크가 아니다. 반려동물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케이크 및 수제 간식 숍 세군데.
그냥, 점례
망원동에 위치한 ‘그냥, 점례’는 반려동물을 위한 아기자기한 소품과 수제 간식을 만들어 판매한다. ‘점례’는 숍을 운영하는 부부와 함께 사는 반려동물의 이름이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1:1 맞춤식 케이크로 고급 베이커리 못지않은 훌륭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맛도 맛이지만 건강하고 영양이 풍부한 재료를 사용해 반려인, 반려동물 모두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한다. 케이크는 반려동물의 얼굴과 글귀를 새겨 넣는 주문 제작이 가능하고, 먹는 양에 따라 조각 케이크, 컵케이크 등으로 판매해 선택지가 많다. 또 5분 거리에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카페인 ‘그냥, 방실’도 운영하는데, 이곳에서는 매주 1회 원 데이 쿠킹 클래스가 열려 반려동물을 위한 수제 간식을 만들어볼 수 있는 시간도 갖는다. 반려동물의 행복을 바라는 반려인이라면 이곳을 그냥 지나치기 힘들다.
주소 서울시 마포구 포은로 71
영업시간 월~목 12:00~21:00, 금~일 12:00~23:00
인스타그램 @just.jumrae
오지의 펫 테이블
강아지를 위한 수제 간식 레시피 책 <반려견 맞춤 간식 100선>의 저자인 오지영이 운영하는 오지의 펫 테이블은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반려동물을 위한 생일 케이크 및 수제 간식을 선보인다. 매월 다른 패키지의 상품을 준비하며 반려동물에게 직접 간식을 만들어 주면 무엇이 좋은 지도 알려준다. 단순 간식이 아닌, 반려인도 함께 먹을 수 있는 수제 간식을 만들기 위해 까다로운 식재료 선정부터, 보관, 관리, 제조, 포장, 배송까지 세심한 신경쓴다. 프리미엄 케이크, 컵케이크, 베이커리 간식, 수제 천연 뼈 간식, 육류가 들어가지 않은 미트 프리 간식과 생일 파티 용품까지 선택지가 두루 다양한 데다 당일 제조, 당일 수령 서비스(서울지역 한정)도 제공돼, 반려동물을 위한 스피드한 생일 준비도 가능하다.
주소 서울시 광진구 뚝섬로24길 3 2층
영업시간 평일 10:00~18:00
인스타그램 @ohjspettable
블루네코
반려동물에게 근사한 생일 파티를 선물하고 싶다면 블루네코를 찾아야 한다. 반려동물 생일에 필요한 모든 걸 한 번에 해결해 준다. 색소, 방부제, 첨가제, 밀가루, 설탕이 첨가된 공장에서 만드는 일반 간식과 달리,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건강한 재료들로 제조한다. 수제 케이크과 스테이크는 물론 져키, 껌, 쿠키 등의 다양한 건조 간식도 정성스레 만들어 판매한다. 블루네코의 대표적인 메뉴는 생일 상차림 세트다. 케이크부터 음식, 간식들로 상다리 휘어지는 진수성찬이다. 그리고 케이크 토퍼, 고깔모자, 생일 초, 나비넥타이 등의 소품까지 생일 파티에 적합한 모든 것들이 선주문하면 원하는 도착 날짜에 맞춰 배송된다. 사람들이 하는 생일 파티를 반려동물에게도 해주고 싶다면 최적의 숍이다.
주소 경기도 평택시 현촌4길 2-32 다올빌딩 302호
영업시간 평일 11:00~19:00
인스타그램 @blueneko_official
- 에디터
- 글 / 주현욱(프리랜스 에디터)
- 사진
- 그냥, 점례, 블루네코, 오지의 펫 테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