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rink

안전하고 화려한 홈파티를 위한 밀키트

2020.12.17김윤정

유명 레스토랑의 밀키트만 있으면 내가 바로 줄서는 맛집 요리사.

몽탄, 잔칫상 풍경 우대갈비 세트
삼각지에서 가장 길게 줄 서는 고깃집으로 소문난 몽탄의 짚불갈비가 간편한 밀키트로 출시됐다. 손으로 칼집을 내고 특제 양념에 숙성한 다음 짚불에 훈연한 소고기, 게다가 꽃갈비 부위는 올 한해 수고한 나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다. 고기와 곁들여 먹는 양파김치, 무생채, 청어알 매장 내 인기 반찬 3종과 입가심으로 먹을 후식 된장찌개, 양파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챙겨서 보내준다. 매주 목, 금 오전 11시 한정판매 오픈. 빨리 품절되니 서두를 것. 현대백화점 투홈에서 판매.
더 알아보기

르블란서, 돈마호크 스테이크&머스터드 소스
[하트시그널 시즌3]에 등장하며 데이트 맛집으로 알려진 익선동 르블란서의 돈마호크 스테이크가 집으로 배달된다. 고급 소고기 스테이크 부위인 토마호크에서 이름을 따온 ‘돈마호크’는 돌도끼처럼 돼지 등갈비에 살코기가 붙은 뼈등심 부위다. 르블란서의 레시피대로 전분과 달걀 흰자로 염지해 속까지 촉촉하고 깊은 풍미가 베어있다.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담백한 돈마호크 스테이크에 새콤한 머스터드 소스가 찰떡궁합이다. 다른 부위를 맛보고 싶다면 항정살 스테이크&레드와인소스도 준비되어 있다. 마켓컬리에서 판매.
더 알아보기

바이 부아, 뿌팟퐁 커리와 비프 팟타이
따뜻한 방콕으로 여행갔던 작년 이맘때가 그립다면 태국 유명 레스토랑 밀키트로 그리움을 달래보자. 해외 유명 맛집 음식을 식탁 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프레시지의 ‘미씽 더 시티’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는 태국 음식이다. 방콕에서 38년 전통을 자랑하는 레스토랑 바이 부아(by BUA)의 노하우를 이어받아 방콕 현지의 맛을 그대로 담았다.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소스, 향신료, 식재료를 녹여낸 것이 특징. 튀긴 소프트크랩에 각종 채소와 코코넛 밀크, 커리 등을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일품인 뿌팟퐁커리, 새콤달콤 짭조름한 소스와 담백한 쌀면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태국식 볶음 쌀국수 비프 팟타이가 우리집 식탁을 작은 방콕으로 만들어준다. 프레시지 네이버스토어에서 판매.
더 알아보기

    에디터
    글/ 김윤정(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몽탄 인스타그램 @mongtan_official, 마켓컬리, 프레시지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