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시간을 초월한 대담함, 디올 소바쥬

2021.05.14GQ

사막의 태양 아래 펼쳐진 광활하고 무한한 대지와 그 위를 끝없이 드리운 하늘, 뜨거운 사막의 열기와 차가운 밤 공기가 교차하면서 만드는 긴장감, 이국적인 사막에 하늘이 붉은 석양으로 물드는 마법 같은 시간. 디올 소바쥬(SAUVAGE)는 광활한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그래서인지 소바쥬의 향은 강인한 남성성의 이미지가 있는 그대로 느껴진다. 강렬하면서도 신비롭다. 대담한 후각적 구성으로 독보적 존재감 속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들기에 제격. 디올의 조향사 ‘프랑소와 드마쉬’는 이렇게 표현했는데, “시간을 초월한 대담함, ‘디올 소바쥬 출발점은 바로 남성이었습니다강하고 명백한 남성성. 마치 시대와 패션을 초월하는 남성의 이미지 말이죠.” 

세심하게 선별된 원료가 풍부하게 담겨 지금까지 경험해본 적 없는 이국적이고 강렬한 세계로 우리를 초대하는 것 같기도 한데, ‘소바쥬 오 드 뚜왈렛’은 시대를 초월한, 강하고 명백한 남성성을 표현하면서 강렬하면서도 넘치듯 풍부한 상쾌함을 선사한다.  휘몰아치는 시트러스의 향기에 앰브록산의 고귀한 앰버, 자연에서 탄생한 수지 엘레미와 우디 노트의 조화도 매우 인상적이다.

나 자신을 위한, 그리고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향수를 찾고 있다면 디올의 대표적인 남성 향수이자 자연 그대로의 거칠고 우디한 향기로 구성된 ‘소바쥬 오 드 뚜왈렛’을 제안한다.

소바쥬 오 드 뚜왈렛 (SAUVAGE EAU DE TOILETTE) 60ml 10만 2천원 대 | 100ml 14만 3천원 대 | 200ml 22만원 대

 

 

#유료광고 @DIORPARFUMS #DIORSAUVAGE #SAUVAGE #디올뷰티 #디올소바쥬 #소바쥬 #소바쥬오드뚜왈렛 #성년의날 #스승의날 #향수추천 #성년의날선물 #선물추천 #향수선물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