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s

BMW가 만든 힙한 전기 바이크

2021.10.05GQ

BMW 모토라드가 공개한 젊은 감각의 전동화 콘셉트 모델, CE 02. 

BMW Motorrad Concept CE 02

콤펙트한 크기와 비율, 초경량 120킬로그램의 놀라운 스펙으로 공개된 BMW 모토라드의 콘셉트 바이크, CE 02가 공개됐다. 이동하는 재미를 테마로 제작된 CE 02는 스마트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전에 없었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련된 스타일과 재미 요소를 바탕으로 단순 출퇴근용 교통 수단을 뛰어넘는 ‘도시형 바이크’라는 새로운 영역을 창조한다.

Concept CE 02 Spec

CE 02는 전기 바이크다. 잘 달리는 것보다 재밌는 드라이빙에 목적을 둔 모델인 만큼 갖춘 스펙도 독특하다. 먼저 배터리는 11킬로와트의 출력으로, 최고속도 시속 90킬로미터를 자랑한다. 휠은 앞, 뒤 모두 15인치 디스크 휠이 적용됐다. 바이크의 무게는 120킬로그램으로 초경량 스펙.  복잡한 도심 사이사이를 비집고 달리기에 최적화된 모습이다.

 

Concept CE 02 Interior

스트리트 무드를 가득 품은 Concept CE 02는 분명 젊은 디자인이다. 하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BMW 고유의 클래식한 요소를 발견할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건 블랙&실버 조합의 컬러웨이다. 초기 BMW 모터바이크의 블랙 컬러를 계승한 부분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컬러를 활용해 녹여냈다.  여기에 미니 디스플레이를 배치해 직관적인 주행 정보를  전하고, 스윙 암과 핸들 바, 디스크 휠에는 힙한 무드를 잔뜩 배치해 균형을 맞췄다.

Editor’s Comment 

이토록 젊은 BMW 모토라드 모델이 있었나?  스트리트 무드를 입고 나타난 BMW 모토라드의 차세대 바이크!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