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가 임박이다.
백 4 블러드 좀비 코옵 FPS의 선구자 ‘레프트 4 데드’의 정신적 후속작이 12년 만에 선보인다. 4인조 팀이 좀비로 가득한 장소에서 탈출 경로를 확보해 안전 가옥까지 이동하는 방식. 특수 기술을 가진 좀비가 곳곳에서 발목을 잡기 때문에 협력이 포인트다. 오픈 배타를 통해 절묘한 긴장감과 난이도의 균형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았다. 10월 13일 출시 예정.
라이더스 리퍼블릭 규칙은 단 하나, 가장 먼저 결승선에 도착해라. 50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한데 모여 자전거, 윙수트, 스노보드 등을 타고 숨가쁜 레이싱을 펼친다. 최후의 승자를 가리는 배틀 로얄 레이싱이라는 장르가 짜릿하다. 브라이스 협곡, 요세미티 계곡, 세쿼이아 국립공원 등을 배경으로 눈이 시원한 레이스가 시작된다. 10월 29일 출시 예정.
콜 오브 듀티: 뱅가드 2차 세계 대전이 배경이지만, 다른 ‘콜옵’ 시리즈와 다른 ‘런앤건’ 스타일의 멀티플레이 게임. 미친 듯이 달리고, 적을 쏘면서 돌격하는 빠른 페이스가 플레이 내내 긴장을 늦추지 못 하게 만든다. 보병 중심의 게임 구성으로 총기와 튜닝 파츠를 마음껏 변경 가능할 수 있기 때문에 적보다 강력한 화력을 유지하는 게 관건이다. 11월 5일 출시 예정. 김태영(게임 칼럼니스트)
- 콘텐츠 에디터
- 신기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