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X 다크쉐도우 새로운 실루엣의 '다크스타 척 70' | 지큐 코리아 (GQ Korea)

컨버스 X 다크쉐도우 새로운 실루엣의 ‘다크스타 척 70’

2021-11-10T11:39:32+00:00 |news|

클래식한 실루엣의 척 70를 다시 한번 더 재해석했다.

컨버스가 다크쉐도우와 콜라보레이션 ‘다크스타 척 70’를 공개했다. 다크쉐도우는 2005년 런칭한 릭 오웬스의 캐주얼 라인으로 펑크 디테일과 쿠튀르의 세련미를 조합한 혁신적인 스타일의 브랜드다. 컨버스 X 다크쉐도우 협업 컬렉션은 올해 ‘터보다크 척 70’, ‘터보웨폰’ 을 차례대로 선보이며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릭 오웬스는 자신만의 모던 미니멀리즘 철학으로 가장 클래식한 실루엣의 척 70를 재해석하여 고정관념을 깬 새로운 ‘다크스타 척 70’를 선보인다. 컨버스 X 다크쉐도우 다크스타 척 70는 오버 사이즈 텅과 다크쉐도우의 시그니처인 토 캡을 적용하며 클래식한 실루엣을 혁신적으로 재해석했다. 왁스 처리된 코튼 트윌 어퍼와 정교한 마감 처리는 세련된 디자인과 변형된 디테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다크쉐도우 라이선스 플레이트와 다크스타 우븐라벨 등 릭 오웬스의 디테일을 재현해 스트리트 클래식을 대담하게 표현했다. 컬러는 총 두 가지로 로우(OX)는 블랙 컬러, 하이(HI)는 화이트 컬러로 선보이며 미니멀한 색상의 조합으로 다크스타 척 70의 독특한 형태를 더욱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컨버스 X 다크쉐도우 컬렉션은 아이코닉 한 협업을 기념하여 악세서리 라인의 볼캡과  오버사이즈 백팩을 리미티드로 선보인다.

볼캡은 총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6개의 패널로 이루어진 클래식한 디자인에 스크린 프린트된 다크쉐도우 로고와  컨버스 워드 마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백팩은 과감한 오버 사이즈 디자인으로 릭 오웬스의 시그니처인 블랙과 펄 컬러의 팔레트가 적용되었다. 노트북 수납 공간과 추가 수납이 가능한 외부 벨크로 포켓을 적용하여 실용성까지 더했다. 컨버스 X 다크쉐도우 다크스타 척 70 과 악세서리는 오는 11월 16일 컨버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발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