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과 마음이 지쳤을 그녀, 혹은 사랑하는 누군가에게.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선물하면 좋을 건강하고 아름다운 아이템들을 모았다. 12월 26일까지 파르나스몰에서 진행하는 룰루레몬의 선물가게에서 만날 수 있는 센스 있는 기프트 제안.
스쿠바 오버사이즈 집 후디
For 매일 아침 러닝이 취미인 여자친구
부드러운 촉감의 코튼 소재로 움직임에 구애를 받지 않고 데일리룩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손색 없는 투마일 웨어 대표 아이템. 은은한 컬러감으로 어떠한 옷에도 매치하기 쉬우며 특히 입고 벗기 용이한 집 후디는 겨울철 러닝 시 중요한 체온 조절에도 유용하다.
얼라인 팬츠
For 요가를 막 시작한 아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정비하기에 좋은 가벼운 홈 트레이닝 운동들. 이제 막 요가나 홈트를 시작한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얼라인 팬츠. 가볍지만 탁월한 신축성과 뛰어난 활동성으로 내 움직임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준다.
원더 퍼프 자켓
For 유난히 추위를 많이 타는 엄마 혹은 여자친구
겨울철 가볍고, 베이식한 패딩은 이제 필수품이다. 유난히 겨울에 추위를 많이 타는 엄마, 혹은 여자친구에게 선물하면 좋을 원더 퍼프 자켓. 클래식한 블랙 색감에 웨이스트 디자인으로 일단 활동성이 좋고, 놀라울만큼 포근한 구스다운으로 차가운 바람과 추위로부터 체온을 유지시켜 준다.
에브리웨어 벨트 백
For 귀여운 아이템을 좋아하는 여자친구 or 동생
귀엽고 포근한 플리스 원단의 미니 벨트백은 이 겨울의 특권이다. 보는 것만으로도 따뜻한 무드가 전해지며 윈터 시즌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 전체적으로 어두워지기 쉬운 윈터 룩에 누구나 손쉽게 매치할 수 있다. 아기자기한 아이템이나, 유행하는 소재의 아이템을 시도하기 좋아하는 여자친구 혹은 여동생을 뒀다면 선물해보길.
- 에디터
- 이진수
- 디자이너
- 조승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