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에베와 스위스 퍼포먼스 브랜드 On의 협업 컬렉션 | 지큐 코리아 (GQ Korea)

로에베와 스위스 퍼포먼스 브랜드 On의 협업 컬렉션

2022-03-08T21:46:07+00:00 |news|

로에베와 On의 지속 가능한 미래.

로에베가 스위스 퍼포먼스 브랜드 On과의 협업을 발표했다. 현대적 모험심을 구현해낸 디자인의 슈즈와 레디 투 웨어로 구성된 리미티드 캡슐 컬렉션은 오랜 경험을 지닌 숙련된 장인의 수공예 기술을 첨단 기술에 접목하고, 동시에 지속가능성도 갖춘 제품으로 재해석하였다.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 모두를 위한 이번 컬렉션은 On의 아이코닉한 클라우드벤처와 클라우드락 퍼포먼스 슈즈를 새롭게 거듭난 로에베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미션그립 러버 아웃솔을 비롯하여 스피드보드 미드솔 히든 플레이트 등 On의 트레이드마크 기술과도 같은 기존의 혁신적인 요소는 그대로 간직한 채, 재생 폴리에스테르 어퍼, 수작업 프레스 처리된 마블 디테일의 아웃솔, 황동 아일렛과 무광 또는 무지개빛 머드가드 등 특별한 요소를 더했다.

아웃도어 스니커즈와 함께 공개된 남녀 레디 투 웨어는 날씨에 따라 적응이 가능한 러닝 팬츠, 물기를 흡수하는 방수 아노락, 온도를 조절하는 퍼포먼스 티셔츠, 조절 가능한 3개 레이어의 남녀공용 단열 파카로 구성되며,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외부환경에 최적화된 조합이 가능하다. 레디 투 웨어는 남녀 모두 두 가지 컬러 콤비네이션을 기본적으로 사용하여 자연에서 영감 받은 카키, 블루, 오렌지 색상을 그라데이션 효과로 표현하였으며, 여러 해 동안 다양한 요소에 노출된 듯한 자연스러움과 멋을 만들어냈다. 이번 캠페인은 로에베와 오랜 기간 동행해 온 그레이 소렌티가 캘리포니아주 카멀바이더씨와 빅서에서 촬영했다. 배우이자 모델인 카밀라 모로네가 자연 풍광을 담아 내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로에베와 On은 이번 협업을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라는 이상을 공유하고, 기능과 공예 기술에 대해 새롭게 접근하려는 탐험을 성공적으로 이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