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브라운 면도기

2022.10.03GQ PROMOTION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싶은 계절이 왔다. 어디로 떠나든 브라운 면도기는 챙겨야한다. 말끔한 ‘나’를 포기할 순 없으니까.

거친 오프로드를 마음껏 달리고 싶어 지프차에 몸을 싣고 훌쩍 산으로 떠난다면 시리즈9 PRO’와 함께하자. 피부 컨디션을 챙기기 어려운 산 속에서는 브라운의 프리미엄 전기 면도기시리즈9 PRO’가 적합하니까. 각기 다른 5가지의 커팅 요소와 분당 1만 번 미세진동하는 싱크로소닉 테크놀로지가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고 부드러운 면도를 돕는다

사시사철 아름다운 바다는 언제나 환상적인 선택. 하지만 즐거운 여행 너머 소금기를 머금은 차가운 바닷바람은 예민해진 피부를 자극한다. 이때, 버튼 터치만으로 면도기의 세척부터 충전까지 책임지는 브라운의 ‘세척&충전 스테이션’과 함께라면 여행지에서도 면도기 관리만은 걱정 없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새로운 면도기를 사용하는 것처럼 알아서 척척 관리해 주니 편리함도 플러스. 피부에 닿는 제품인 만큼 깨끗한 관리는 필수!

캠핑을 가도 언제나 깔끔한 그의 얼굴, 그 비밀이 궁금했다면? 케이스만으로 면도기를 휴대, 보호, 충전하는 ‘브라운 파워케이스’를 가져갈 것. 브라운 파워케이스는 전기 면도기 역사상 최초의 휴대용 충전 케이스다. 면도기를 완벽하게 보호할 뿐만 아니라, 강력한 Li-lon 배터리로 최대 6주 동안 연속 사용이 가능해 장기 여행에도 적합하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