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판 커리의 10번째 시그니처 슈즈 커리 플로우 10 출시를 기념한 커리 브랜드 데이 | 지큐 코리아 (GQ Korea)

스테판 커리의 10번째 시그니처 슈즈 커리 플로우 10 출시를 기념한 커리 브랜드 데이

2022-10-25T19:34:52+00:00 |news, STYLE|

NBA의 간판스타 스테판 커리의 브랜드 ‘커리’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자리에 초대합니다.

지난 시즌 NBA 파이널 MVP에 빛나는 인물 스테판 커리의 10번째 시그니처 슈즈가 출시됐다. 바로 ‘커리 플로우 10’의 ‘10’은 지난 언더아머와 커리의 인연을 뜻하는 숫자이기도 하다. 기념비적인 숫자 10과 커리 플로우 10의 출시를 축하하는 ‘언더아머 커리 브랜드 데이’가 열린다.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성수동 언더스탠드에서 지금까지의 커리 히스토리를 눈으로 읽을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 커리 1부터 9까지 전 라인업과 리미티드 에디션, 그리고 하이라이트인 커리 사인이 새겨진 신발까지 볼 수 있다.

커리 플로우 10의 출시를 기념해 로컬 아티스트와의 협업도 기다리고 있다. 페이퍼 아티스트 이지희와 일러스트레이터 홍기훈과의 협업으로 종이로 만든 대형 커리 플로우 10과 커리 일러스트 월도 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3일 동안 진행되는 행사장 내 농구 코트에서의 ‘커리 챌린지’에 참여하면 블루투스 이어폰 리워즈까지 받아갈 수 있는 챌린지도 기다리고 있다. 즐겁게 챌린지에 도전하고 선물까지 일석이조다. 실제로 농구를 즐겨하고 대회 참가에도 관심이 있다면 언더아머가 주관하는 5대 5 농구 토너먼트 ‘UA 5X5’ 대회도 커리 브랜드 데이 현장에서 접수해보자. 총 3천만 원의 상금과 혜택이 걸린 이번 대회는 11월 19일부터 27일까지 일반부 24개 팀, 고등부 12개 팀, 총 36팀이 참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