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ing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할 최악의 섹스 팁 7

2023.01.26김지현

누군가 이런 조언을 한다면 무시해라. 섹스 쿠폰북부터 알몸 요리까지 안 하느니만 못한 최악의 섹스 팁을 소개한다.

THE WORST TIP 섹스 약속을 잡는다.
섹스를 하기 위해 특정 날짜와 시간을 약속하는 것은 효율적으로 보일 수 있다. 서로 바빠 데이트를 하기 어려운 연인과 어린 자녀가 있는 부부들이 섹스 일정을 잡기도 한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야근을 하거나, 회식이 잡히거나, 주말에 짬을 내 새 차를 할 때 당신의 ‘섹스 알람’이 울린다면 어떨까. 하던 일을 멈추고 섹스를 하기 위해 약속 장소로 가야 한다. 당신의 일상 속에서 섹스 알람이 반복될 때, 어느 순간 섹스가 당신에게 큰 부담감으로 다가오게 될 것이다. 약속 시간에만 충실할 뿐, 영혼 없는 섹스가 지속될 수 있다. 이러한 불상사를 막고 싶다면 의무감에 휩싸인 섹스는 피하자.

THE WORST TIP  섹스 쿠폰북을 선물한다.
밸런타인데이 같은 특별한 날, 유효기간 만료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섹스 쿠폰북’을 연인에게 선물할 계획이 있나. 여기에서 ‘섹스 쿠폰북’은 말 그대로 매력적이고, 섹시한 선물로 들릴 수 있다. 하지만 쿠폰북을 상대방에게 전달한 이상 해당 내용이 어떤 것이든지 간에 반드시 이행해야 한다. 더군다나 쿠폰북에는 평소 시도할 엄두도 나지 않았던 체위가 가득하다. 엽기적인 섹스 행위까지 포함되어 있다. 그러니 연인에게 섹스 쿠폰북을 선물하려고 했다면, 서랍 안으로 고이 넣어두자. 대신 성적 판타지와 연인이 좋아하는 체위를 확인할 수 있는 질문, 조금은 야한 ‘으른’들의 미션이 적혀 있는 러브 젠가를 추천한다. 서로를 더 깊이 알아가고, 만족하며 섹스와 게임을 두루 즐길 수 있을 것이다.

THE WORST TIP ❸ 탄트라 섹스를 시도한다.
육체적인 접촉, 삽입 행위, 오르가슴이 없는 섹스? 절대, 시작도 하지 말자.

THE WORST TIP ❹ 음식으로 흥분시킨다.
섹스를 할 때, 딸기가 가득 얹어진 생크림 케이크를 연인의 몸에 묻히지 말자. 음식은 음식일 뿐이다. 섹스의 도구로 사용하면 안 된다. 케이크는 깨끗한 접시 위에 두고 먹는 것을 추천한다. 케이크 시트 위를 덮고 있는 휘핑크림은 시간이 조금만 지나도 냄새가 나기 때문에 몸에 바르는 순간 아무리 씻어도 쉽게 냄새가 가시지 않을 것이다. 대신 초콜릿 스프레드는 어떠냐고? 좋은 아이디어이지만, 색이나 모양새가 무언가를 연상시킨다. 초콜릿 스프레드가 묻은 연인의 몸을 핥다 보면 무슨 말인지 쉽게 이해할 것이다.

THE WORST TIP ❺ 알몸으로 요리한다.
계란 프라이를 하다가 젖꼭지에 화상을 입을 수 있다. 위생적이지도 않다.

THE WORST TIP ❻ 가능한 늦게 사정한다.
사정을 늦추기 위해 섹스 시간을 확인하면서 하거나, 혹은 사정을 참기 위해 다른 상상을 한 적 있는가. 이것이 정말 관계에 도움이 되는지에 대해 고민해 보자. 섹스를 오래 유지하는 것이 마냥 좋은 것은 아니다. 더불어 섹스는 지구력 테스트가 아님을 명심하자.

THE WORST TIP  상대방이 준 호의는 그대로 베풀어야 한다.
섹스는 서로 원하는 것을 베풀고, 모두가 원하는 몫을 얻었는지 확인하는 작업이 아니다. 그러니 때때로 당신만 만족스러울 수 있고, 때때로는 상대방만 만족스러울 수도 있는 것이다. 이것이 동시에 이뤄질 필요는 없다. 연인의 섹스 만족도에 집착하지 말자.

에디터
글 / 저스틴 마이어스, 가이라이너
이미지
셔터스톡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