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맥케이슨이 담은 스코틀랜드 헤리티지

2023.03.29GQ PROMOTION

스코틀랜드 헤리티지의 정수를 골프웨어에 담은 맥케이슨의 2023 FW 컬렉션.

여전히 식지않는 골프웨어의 인기로 맥케이슨의 2023 FW 컬렉션이 주목받고 있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스코틀랜드 헤리티지를 콘셉트로, 컬렉션 테마별로 마련된 각 조닝에서 각자만의 방법으로 맥케이슨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맥케이슨은 이번 23FW 컬렉션에서엉겅퀴’(THISTLE)‘를 사용한 새로운 심볼을 공개했다. 엉겅퀴는 거친 땅에서 자라는 야생화로,  브랜드를 상징하는마누 포르티’(MANU FORTI_’강인한 정신’, ‘강인한 손’) 심볼 속 칼을 엉겅퀴로 대체해 용감함과 유연함을 함께 담은 것. 또 엉겅퀴는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꽃으로, 전쟁에서 적군의 발목을 잡았던 오랜 전설로 스코틀랜드 헤리티지의 상징이기도 하다.

맥케이슨의 23FW 컬렉션은 “CLASSIC, BUT FLEX”를 메인 테마로 헤리티지, 라이프스타일, 퍼포먼스 세 가지 라인을 전개한다. 먼저 헤리티지 라인은 스코트랜드 전통과 맥케이슨의 정신을 위트와 트위스트로 재해석한 유연한 감성의 프리미엄 라인이며, 라이프스타일은 골프 마켓의 메인 스타일과 아이템에 맥케이슨의 정신을 가미한 트렌디 라인이다. 마지막으로 퍼포먼스 라인은 최첨단 기능성 소재와 기법으로 탄생한 골프에 최적화된 라인이다

23FW 컬렉션을 총괄한 맥케이슨 방미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reative Director)이번 23FW 컬렉션을 준비하며 기존 맥케이슨이 보유한 강한 이미지에서 조금 더 유연하고 우아한 느낌을 보여주기 위해 방향을 잡았다라고 전하기도. 맥케이슨의 강인함과 유연함의 밸런스가 어우러진 23FW 컬렉션은 다가오는 8월부터 맥케이슨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패션까지 챙길 줄 아는 골퍼들은 놓치지 말고 체크할 것!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