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

푸마 X 노아, 첫 번째 협업 컬렉션 출시

2023.06.27GQ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미국 남성 의류 브랜드 노아의 유쾌한 조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미국 남성 의류 브랜드 노아와 함께한 첫 번째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1970년대 최초로 시작된 스포츠와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협업을 통해 노아는 푸마 스타의 실루엣을 새롭게 소개한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푸마 스타는 노아의 프리미엄 가죽으로 제작됐으며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푸마 스타는 1970년에 나온 클래식한 테니스 코트 스타일의 스니커즈인 푸마 윔블던 모델을 재해석했으며 푸마가 테니스 전반에 미친 영향력을 떠올리게 한다.

의류 컬렉션에는 노아의 시그니처인 미국 동부 스포츠 프레피 무드가 느껴지며 대표적으로 코튼 트윌 페인터 캡과 벨루어 베스트를 통해 노아만의 감각적인 감성을 확인할 수 있다. 재활용 프렌치 테리 소재로 만든 2종의 크루 스웨터는 럭비 스타일의 칼라, 길이 조절용 허리 끈을 더했으며 라글란 티셔츠에 활용된 슈퍼 푸마 그래픽은 두 브랜드의 만남에 유쾌한 향수의 분위기를 불러일으킨다.

푸마와 노아가 선보이는 유쾌하고도 반항적인 이번 캠페인은 나체쇼를 벌이고자 하는 한 남성을 그려냈다. 그가 뜻하지 않게 옷을 입은 상태로 어느 테니스 슈퍼스타의 중요한 컴백 경기에 난입하자 모두가 나체인 관중들로부터 거센 항의를 받는다. 나체가 당연한 세상을 그려내며 “사람들이 웃으면서 옷이나 신발은 즐겁게 선택해야 한다는 점을 떠올려주었으면 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노아의 공동 창립자 브랜든 바벤진이 말했다.

스타일을 예술의 경지로 끌어올린 푸마 X 노아의 첫 번째 컬렉션은 2023년 7월 1일 공식 출시되며 국내에서는 아이엠샵 더현대 서울점, 케이스스터디 및 SSF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