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akers

컨버스와 칼하트 WIP가 협업한 스케이트 보딩 스니커즈 출시

2024.05.29조서형

장인 정신과 문화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컬래버레이션 모델이 출시된다.

젊은 세대들의 반항과 진보, 변화와 창의성을 상징하는 브랜드 컨버스가 칼하트 WIP과 만난다. 이들의 협업은 장인 정신과 문화에 대한 경의를 표하고 있다.

스트릿 컬처에서 영감을 받은 칼하트 WIP은 미국의 오리지널 워크웨어 브랜드 칼하트(CARHARTT)를 기반으로, 실용적인 디자인을 재해석하며 그들만의 아이코닉한 워크웨어를 창조해 왔다. 

컨버스 X 칼하트 WIP은 이번 협업을 통해 섬세한 디테일, 시그니처 컬러와 같은 헤리티지 요소를 접목하였으며 스케이트 보딩에 적합한 아카이브한 디자인의 원스타 아카데미 프로척테일러 올스타 프로 하이를 선보인다.

원스타 아카데미 프로척테일러 올스타 프로 하이는 칼하트 WIP 아카이브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세 가지 패널로 구성되어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어퍼 디자인이 특징이다. 칼하트 WIP 팬츠 스티칭을 연상시키는 스티치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돋보이며 엠보싱으로 새겨진 로고를 텅에 더했다. 또한 신발 측면의 칼하트 WIP 플래그 태그, 컬래버레이션 로고가 새겨져있는 삭라이너 등 스케이트 보딩을 위한 현대적인 디테일을 찾아볼 수 있다.

협업 모델에는 높은 폭싱, 고정형 텅 스트랩, CX 폼 삭라이너 쿠셔닝과 스케이트 보딩 퍼포먼스 기술을 위한 콘스 트랙션 러버 아웃솔이 더해졌다. 보딩에 적합함과 동시에 뛰어난 내구성을 갖추었다. 두 제품 모두 한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스트랩은 브라운과 흰색 2가지 컬러가 제공된다.

컨버스 X 칼하트 WIP 제품은 오는 6월 8일 온라인은 컨버스 공식 홈페이지, 오프라인은 컨버스 홍대, 웍스아웃 라이즈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컨버스콘스 X 칼하트 WIP 원스타 아카데미 프로 11만5,000원, 올스타 프로 하이 10만9000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