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잼 아니고 젤

2022.03.30신혜지

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여덟가지 꽃 성분 오일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24K 골드 알갱이가 피부를 환하게 밝혀준다. 8-플라워 골든 넥타 오일 23만2천원대(30ml), 달팡.

해초 발효 원액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스스로의 힘을 키워준다. 크렘 드 라 메르 안티에이징 크림 46만원대(60ml), 라 메르.

레드 만다린과 귤, 베르가모트 오일 성분이 피부에 활력을 주고 바닷소금이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한다. 오렌지 샤워 스크럽 3만원(330g), 러쉬.

화산재 알갱이가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고 허브 추출물이 피부의 유·수분을 조절해준다. 퓨어 스크럽 4만4천원대(50ml), 클라랑스.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에 좋은 아쿠아 세럼,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주는 인텐스 크림 2가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화이트 트러플 더블 세럼 앤 크림 7만8천원(70g), 달바.

호박 발효 성분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한다. 슈퍼푸드 AHA 글로우 클렌징 버터 5만6천원대(90ml), 엘레미스 런던.

흑설탕 입자가 피부에 녹으면서 피부 결을 정돈하고 세안 후에도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킨다. 슈거 페이스 폴리시 8만6천원대 (125g), 프레쉬.

로열젤리 성분이 피부 온도를 일시적으로 높여 피부 깊숙히 영양을 공급하고 탄력을 준다. 허니 포션 마스크 팩 6만8천원(117g), 파머시.

은은한 플로럴 향이 매력인 제품으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한다. 엑스폴리에이팅 보디 그라니타 스크럽 1만5천원(250ml), 세포라 컬렉션.

    패션 에디터
    신혜지
    포토그래퍼
    김래영
    어시스턴트
    서연재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