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블록은 휴가 때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꼭 필요한 필수 화장품이다. 자외선은 물론 대기오염도 막아주고, 피부 개선 효과까지 있는 선블록 일곱 가지를 소개한다.
1. 디티알티 피부에 밀착되는 느낌이 뛰어나고, 백탁이 없는 선크림이다. 크림형 화장품을 발랐을 때, 끈적이거나 하얗게 번지는 현상을 싫어하는 남자들에게 추천한다. 디티알티 고유의 남성적이고 차분한 시프레 계열 향기가 난다. 검은콩, 검은쌀, 검은깨 등을 첨가해 피부 개선 효과도 있다. 50밀리리터. 2만6000원.
2. 바이오더마 촉촉하고 부드러운 제형의 선크림이다.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속 손상까지 방지하는 바이오더마 자체 기술인 ‘셀룰러 바이오 프로텍션’을 적용했다. 알코올, 향기, 색소 등을 배제한 논코메도제닉 제품으로 피부 트러블이 잦은 사람들에게 권한다. 40밀리리터. 2만6000원.
3. 위크엔드 동인천의 서프숍, 서프코드가 서퍼들을 대상으로 2년 동안의 테스트를 통해 완성한 선크림이다. 실제로 태너 프레리, 그란트 노블 등 세계적인 서퍼들이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검정색, 주황색 일색인 선블록 보틀 사이에서, 감각적인 디자인도 돋보인다. 50밀리리터. 3만5000원.
4. 메이크프렘 얼굴은 물론 몸 구석구석 아낌없이 발라도 될 만큼 넉넉한 용량의 선크림이다. 미국환경단체 EWG의 성분 안전도 평가에서 그린 등급을 취득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 역시 사용할 수 있다. 열에 의한 노화를 방지하는 수련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200밀리리터. 2만8000원.
5. 아벤느 선크림만으로도 젊어질 수 있다. 항산화 성분인 프리토코페릴을 첨가했다. 또한 미네랄이 풍부한 아벤느 고유의 온천수를 사용해 피부 진정 효과가 있다. 선크림을 통해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노화 방지 효과까지 얻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50밀리리터. 2만8000원.
6. 클라란스 맨 유분이 거의 없는 산뜻한 느낌의 선크림이다. 방수 기능이 있어 땀이나 물에 쉽게 씻기지 않는다. 미세먼지, 황사 등 대기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복합 성분이 함유돼 있다. 미세먼지가 가득한 날에도, 어쩔 수 없이 도시를 활보해야 하는 남자들에게 추천한다. 50밀리리터. 5만9000원.
7. 에이투에이지 국내 1세대 서퍼가 개발한 선스틱이다. 하루 종일 바다와 해변을 오가는 서퍼들을 위한 제품인 만큼 방수 기능이 우수하다.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난 홍조류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블루위드, 아르간 등 피부 진정, 미백 효과가 있는 식물성 원료도 첨가돼 있다. 향긋한 코코넛 향기가 난다.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기 좋은 투명한 색상도 있다. 25그램. 3만1000원.
최신기사
- 에디터
- 이재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