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톱 모델의 애슬레저 룩

2018.10.05GQ PROMOTION

세계를 사로잡은 톱 모델, 박성진과 정호연이 선택한 애슬레저 룩. 

정호연과 박성진의 2XU(투타임즈유) 커플 화보. 2XU는 스포츠 컴프레션과 퍼포먼스 스포츠웨어 기능을 복합한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이며 전 세계 스포츠 선수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XU의 컴프레션 기능은 근육을 안정시키고 빠른 회복을 도와줄 뿐만 아니라, 지속적이고 효율적인 운동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타이츠와 브라 톱, 패딩 점퍼를 매치한 정호연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에 주목할 것. 특히 영상 속 컴프레션 쇼츠는 킴 카다시안, 카일리 제너 등 셀럽들의 스트리트 패션으로 인기를 끌면서 주목 받고 있다.

 박성진은 롱패딩과 다운 아이템을 활용한 애슬레저 룩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로고 포인트의 맨투맨, 후드티에 쇼츠를 매치해 특유의 분위기로 애슬레저 룩을 소화해 완성도 높은 화보가 탄생했다.

2XU는 2005년 호주 멜버른에서 런칭한 혁신적인 스포츠웨어 브랜드‘인간의 운동능력을 극대화시키는 상품만을 만든다’는 기업 철학 아래, 호주 체육과학연구소(AIS)와 협력으로 최고의 기능성 스포츠웨어를 출시하고 있다. 과학과 스포츠의 결합으로 탄생한 2XU는 유럽과 미국, 캐나다, 홍콩싱가폴, 일본, 중국 등 전세계 71개국에 진출, 세계 수많은 선수들이 직접 구매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에디터
    GQ PROMOTIO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