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이 고개를 내밀 때 | 지큐 코리아 (GQ Korea)

여드름이 고개를 내밀 때

2019-03-18T23:23:07+00:00 |item|

약은 약사에게, 여드름은 피부과 의사에게. 하지만 내일 당장 중요한 일을 앞두고 갑자기 올라온 여드름을 위한 긴급처치용 화장품도 필요하다.

이솝, 컨트롤
여드름 부위에 소량을 수시로 바르면 진정 효과와 쿨링 효과를 볼 수 있다. 보태니컬 추출물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로션이나 톤업크림 전 단계에 얇게 펴 바르거나, 메이크업 위에 얇게 덧발라도 괜찮다. 은은한 허브향과 시트러스향이 기분마저 좋게 만든다. 9ml 3만원

닥터자르트, 컨트롤에이 스팟 아웃
내용물에 손을 대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한 용기에 담아 휴대성과 사용성을 높였다. 성난 여드름 부위에 발라주면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면서 동시에 피지와 각질까지 관리한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예민한 여드름 부위를 집중 관리할 수 있다. 10ml 2만 8천원.

더바디샵, 티트리 오일
여드름 화장품 계의 스테디셀러로 티트리 오일이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준다. 뾰루지가 살살 올라올 것 같을 때 소량을 면봉에 묻혀 피부에 찍어 바르면 문제 부위가 감쪽같이 가라앉고 뾰루지가 옆으로 번지지 않게 도와준다. 10ml 1만 3천 5백원.

크리니크, 안티-블레미쉬 솔루션 크리니컬 클리어링 젤
스트레스나 미세먼지, 식습관 등으로 어느 날 갑자기 생긴 여드름이 고민이라면 이 제품을 문제 부위에 집중적으로 발라보자. 과잉 피지를 제거해 막힌 모공을 열어주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얼굴뿐 아니라 등이나 가슴에 생기는 여드름 부위 사용해도 좋다. 30ml 4만 2천원.

CNP, 안티-블레미쉬 스팟 솔루션
특허 등록된 트러블 진정 성분을 사용해 더 믿을 만하다. 문제 부위에 톡톡 바르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든다. 황련, 어성초, 은행, 병풀추출물 등 천연추출물을 포함한 성분이 피부 고민을 해결한다. 수시로 덧발르면 더 빠르게 가라앉는다. 3.5ml 1만 7천원.

아크네스, 스팟 클리어 젤
드럭스토어 여드름 화장품으로 유명한 아크네스의 국소부위 진정 제품이다. 갑자기 올라온 여드름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병풀 추출물과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을 담았다. 남자들이 원하는 끈적이지 않는, 시원한 젤 타입 제형이다. 18g 1만 5천원.

코스알엑스, 아크네 핌플 마스터 패치
아마존 뷰티&퍼스널 케어 부분에서 베스트 셀러를 차지하며 미국에서 더 잘 팔린다는 여드름 패치다. 농익은 여드름이 터지고 난 뒤나 여드름 압출 관리를 받고 나서 자극받은 피부 위에 붙여주면 상처가 빠르게 가라앉고 진정 효과가 있다. 2차 감염을 막는데도 탁월하다. 24매 3천 5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