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로운 겨드랑이 | 지큐 코리아 (GQ Korea)

향기로운 겨드랑이

2019-04-30T20:46:23+00:00 |item|

보송보송하면서도 향기로운 겨드랑이를 만드는 법? 여름이 오기 전에 데오드란트에 투자한다.

이솝, 허벌 데오도란트 롤-온
숲 속을 걷는 듯 심신이 안정되는 허브 향이 난다. 롤 온 타입으로 부드럽게 발리며, 징크 리시놀리트 성분과 고추냉이 추출물이 지독한 체취의 주원인인 코리네 세균 번식을 억제한다.
50ml, 3만9천원.

아쿠아 디 파르마, 뉴 콜로니아 퓨라 데오드란트 스틱
미니멀하고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를 위해 태어났다. 아쿠아틱한 향과 아로마 노트가 어우러진다. 스틱 타입이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75g, 5만 8천원.

샤넬, 블루 드 샤넬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우디-아로마 계열의 대담한 향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현실과 타협하지 않고 모험을 즐기는 남성을 위한 향이다. 스프레이가 분사될 때 상쾌한 쿨링 효과는 덤. 스프레이 타입이라 위생적이고 깔끔하다.
100ml, 4만 3천원.

톰 포드, 오드 우드 데오드란트 스틱
이국적인 장미 나무 향이 오드 우드와 베티베와 섞여 신비로운 스모키한 향을 전한다. 참고로 오드 우드는 조향사의 창고에서 가장 진귀한 재료 중 하나로, 고체 향수라 부르기에 손색없다.
75ml, 6만4천원.

라브루켓, No089 데오 스프레이 코리안더/베티버
라브루켓의 고향, 북유럽의 공기에서 실려온 바다 내음이 느껴진다. 코리앤더와 베티버 에센셜 오일, 세이지 추출물로 구성된다. 세균 활성을 억제하는 본분에도 충실하다.
60ml, 3만 2천원.

캘빈 클라인, 씨케이 원 데오도란트
남여 구별없이 인기있는 씨케이 원 향수를 데오드란트로 그대로 옮겨왔다. 가볍고 깨끗하고 청량한 향이 누구에게나 어울린다. 알콜이 들어있지 않아 자극이 적다.
75g, 2만원대.

록시땅, 쎄드라 스틱 데오도란트
불쾌한 향을 24시간 잡아준다. 프랑스 프로방스에 위치한 섬 코르시카에서 온 시트러스 향이 너무 강하지 않게 지속된다. 무더운 여름을 이길 수 있는 활력을 준다.
75g, 2만 7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