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에어 포스 원을 가질 기회다.
피스마이너스 원 x 나이키 에어 포스 원 ‘파라-노이즈’. 매년 많은 협업 스니커즈가 발매되고 있지만 이 만큼의 열기를 일으킬 줄은 몰랐다. 스니커 헤드, 지드래곤의 팬, 심지어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연일 화제다.
그 중에서도 지드래곤의 지인과 친구들에게만 지급된 노란색 스우쉬의 F&F 모델은 단 88족. 대한민국 한정으로 발매된 빨간색 스우쉬 모델은 818족만 발매되었다. 그리고 나이키 AR 챌린지 등 이벤트를 통해 소량 발매된 흰색 스우쉬 모델이 오는 11월 23일 정식 발매된다.
이 중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로 진행하는 더 드로우 당첨자 100명에게는 지드래곤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제품과 홀로그램 인증 카드가 랜덤으로 발송된다는 소식이다. 지금까지 발매된, 또 발매될 파라노이즈 제품 중 가장 귀한 모델은 이 100족이 아닐른지.
흰색 스우쉬가 들어간 일반판 피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 에어 포스 원 ‘파라-노이즈’는 전 세계 중 한국에서 가장 많은 수량이 발매될 예정이며 23일에 있을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추첨뿐만 아니라 아래 오프라인 매장들에서도 오프라인 추첨을 진행할 예정이다.
나이키 강남
SNKRS 홍대
카시나 한남
카시나 성수
카시나 해운대
아트모스 서울
꼼 데 가르송 한남
분더샵 청담
웍스아웃 홍대 라이즈
(추첨 날짜와 시간은 매장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의 온라인 추첨은 11월 23일(토)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열리며 당첨자 발표는 같은 날 오후 2시, 당첨자 구매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지드래곤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파라-노이즈’를 가질 수 있는 활짝 열린 기회다.
더 드로우 링크
- 에디터
- 글 / 오렌지킹(스니커 칼럼니스트)
- 사진
- 나이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