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뜨거운 베이글 카페 3 | 지큐 코리아 (GQ Korea)

요즘 가장 뜨거운 베이글 카페 3

2021-11-05T16:40:18+00:00 |food|

베이글 하나만 있다면 이 곳이 런던의 길거리도, 브루클린의 길거리도 될 수 있다.

던베이글
생긴지 오래되지 않은 해방촌의 던베이글은 유럽의 길거리를 연상시키는 모던한 화이트 인테리어로 골목을 새롭게 점령하고 있다. 던베이글의 시그니쳐 메뉴는 에그&치즈&페퍼로니 베이글. 입에 착 붙는 대표 메뉴 외에도 피자치즈 페퍼로니 베이글, 한국인의 입맛을 저격할 스파이시 스모크 치킨 베이글까지 풍성함이 돋보이는 샌드위치 베이글을 판매 중이다. 물론 담백한 쫄깃한 베이글 그 자체를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한 플레인 베이글 역시 훌륭하다. 다양한 종류의 크림치즈도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베이글을 즐길 수 있다.
주소 서울 용산구 신흥로 44 1층 1호
영업시간 화-일 8:00-16:00
인스타그램 @dawnbagel_hbc

런던베이글뮤지엄
문을 열자마자 안국의 핫플레이스로 등극한 런던베이글뮤지엄. 셀럽들까지 ‘오픈런’을 한다는 소문이 나면서 더 뜨거워졌다. 외관부터 내부 인테리어까지, 마치 런던의 베이글 가게를 통째로 옮겨놓은 듯한 느낌이 매력이며 베이글의 종류 뿐만 아니라 크림치즈, 수프까지 메뉴를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다. 특히 이곳의 최고 인기 메뉴는 ‘브릭레인’으로 참깨 베이글에 크림 치즈와 꿀을 듬뿍 발라 완벽한 조합을 자랑한다. 높은 인기에 베이글이 빨리 매진되는 경우가 많으니 되도록 일찍 방문하길 추천한다.
주소 서울 종로구 북촌로4길 20
영업시간 수-일 8:00-18:00
인스타그램 @london.bagel.museum

에브리띵 베이글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으로 운영 중인 에브리띵 베이글은 작지만 늘 사람들로 북적인다. 뉴욕에서 자란 사장님이 미국식으로 재현하고자 노력했다는 이 곳의 베이글은 그야말로 정통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인기가 많은 플레인, 어니언 베이글 외에도 블루베리, 말린 토마토 베이글, 그리고 형형색색의 레인보우 베이글까지 가지런히 정렬된 베이글들을 보고 있으면 이 곳이 연희동인지 미국의 길거린지 헷갈리게 된다. 치즈가 듬뿍 들어간 샌드위치 메뉴들도 인기가 많으니 놓치지 말 것.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연희로11길 29
영업시간 화-금 8:00-18:00, 토 8:00-16:00
인스타그램 @everythingbagel_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