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데오 테스토니의 아이코닉한 계절 | 지큐 코리아 (GQ Korea)

아메데오 테스토니의 아이코닉한 계절

2022-10-05T06:30:32+00:00 |STYLE|

아메데오 테스토니 2022 FW 캠페인은 브랜드 장인정신의 유산, 아이코닉한 디자인 아카이브, 라이프스타일 재정의, 지구를 위한 노력이라는 주제의 이번 영감을 바탕으로 놀랄 만큼 다양한 럭셔리 슈즈와 레더 제품을 선보였다.

Exploration은 아메데오 테스토니에 있어 단순한 테마 이상이다. 전통적 가치와 새로운 가치를 모두 포용하고, 포멀 룩과 캐주얼 웨어의 경계를 무너뜨리며, 세밀한 디테일의 아름다움에 빠져들게 한다. 창립자 아메데오 테스토니가 1929년 브랜드를 창립한 이후 끊임없이 한계를 뛰어넘어왔듯이, 브랜드 역시 모든 제품에게서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해왔다.

이번 FW22 컬렉션의 주제도 새로운 영역 개척과 한계에 대한 도전이다. 친환경 고급 신소재와 혁신적인 기술을 사용하고, 새로운 하이브리드 디자인을 적용해 환경에 대한 영향을 최소한으로 줄였다. 이러한 테마는 아메데오 테스토니의 가치를 재해석했던 SS22 테마의 자연스러운 연장이라 할 수 있다

전통 기법 탐구

새로운 아메데오 테스토니 FW22 컬렉션에서는 브랜드의 유명한 전통 기법을 분석했다. 창립 이후 93년이 지난 지금도 럭셔리 슈즈 브랜드로서 전통 공법을 혁신하는 동시에 새로운 현대적 디자인과 기술을 추구하며 수공 노하우를 끊임없이 확장하고 있는 아메데오 테스토니. 오늘날의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새로운 디자인에 편안함, 유연성, 가벼움을 더했다.

 

아이코닉한 디자인 아카이브 탐구

아메데오 테스토니는 브랜드의 방대한 아카이브를 깊숙이 파고들어, 확실하게 클래식으로 자리매김 할 새로운 제품을 위한 영감을 얻었다. 남성 및 여성 슈즈에서부터 레더 굿즈와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FW22 컬렉션에서는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현대의 트렌드, 참신하고 지속 가능한 소재를 탐구했다. 브랜드의 세 가지 시그니처 모티프인 인터로킹 T, 네버엔딩 T, 헥사곤이 이번 시즌에도 가장 기대되는 컬렉션 제품에 모습을 드러내며 아메데오 테스토니의 가치를 증명했다. 

현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탐구 

FW22 컬렉션은 팬데믹으로 인한 변화의 시기 이후의 뉴노멀에 초점을 맞춰, 현대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탐구했다. 이로써 소비자가 자신의 스타일을 정의할 수 있는 여지를 주어,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하고 편안하면서도 자신 있게 스스로를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와 슈즈를 제안했다.

 

친환경을 향한 탐구

아메데오 테스토니는 환경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꾸준히 하이 퀄리티 소재와 새로운 생산 기법을 모색한다. 새로운 생산 공정을 탐구하면서 더욱 지속가능하고 환경 친화적인 소재를 선택 중이란 말씀. 이번 시즌 컬렉션에서는 친환경 스웨이드와 재활용 나일론을 사용했으며, 일부 제품에서는 이 두 가지 소재를 함께 사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