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신곡 'OMG'에 함께한 사람들 | 지큐 코리아 (GQ Korea)

뉴진스 신곡 ‘OMG’에 함께한 사람들

2022-12-13T12:51:55+00:00 |ENTERTAINMENT, hot topic, music|

뉴진스의 신곡에 콘텐츠 스튜디오 돌고래유괴단, 싱어송라이터 검정치마, 우효가 함께 했다.

아직 몇 주가 남았건만 뉴진스의 싱글 ‘OMG’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제 겨우 발매 날짜만 나왔을 뿐이다. 여기에 협업한 이들이 공개되면서 더 많은 뉴스를 쏟아내고 있다. 그만큼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다는 이야기다.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뉴진스가 내달 2일 발매하는 싱글 앨범 ‘OMG’에 수록된 두 곡의 뮤직비디오 제작에 돌고래유괴단의 신우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고 한다. 수록곡 ‘Ditto’ 작사에는 검정치마와 우효가 참여했다고 밝혔다. 민희진 총괄 프로듀서는 “‘OMG’ 공개에 앞서 19일 선공개곡 ‘Ditto’의 뮤직비디오에는 버니즈(공식 팬클럽명)와 뉴진스가 펼치는 뜻밖의 이야기가 담겼다. 돌고래유괴단의 독특한 연출에 깜짝 등장하는 카메오의 출연 및 검정치마, 우효 등의 신선한 조합이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돌고래유괴단은 2007년 설립된 영화, 광고 스튜디오다. 이곳에서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 뉴진스가 처음이다. ‘Ditto’ 뮤직비디오는 ‘OMG’ 뮤직비디오까지 1, 2부로 연결되어 총 2편으로 제작될 예정. 입체적 연출로 영화적 재미가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뉴진스 멤버들도 앨범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OMG’ 작사에 하니, 수록곡 ‘Ditto’ 작사에 민지가 이름을 올렸다. 뉴진스는 오는 19일 ‘Ditto’를 선공개한 뒤, 내달 2일 싱글 앨범 ‘OMG’를 발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