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가 사랑에 빠졌다 | 지큐 코리아 (GQ Korea)

송중기가 사랑에 빠졌다

2022-12-26T11:11:13+00:00 |ENTERTAINMENT, hot topic|

그가 지인 소개로 만난 영국인과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가 사랑에 빠졌다. 뜨내기 소문이 아닌 소속사에서 입장까지 밝히며 공식 열애 중임을 알렸다.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송중기 배우는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라면서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랍니다”라며 이 기쁜 소식을 전했다. 그의 열애 사실은 오전 한 매체를 통해 알려졌다. 이 매체는 송중기의 연애 상대는 영국 국적의 여성이고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그는 지난 2017년 송혜교와 결혼식을 올린 뒤 2019년 7월 합의 이혼한 바 있다. 송중기는 25일 종영한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순양그룹을 손에 넣으려는 손자 진도준과 재벌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윤현우를 연기했다. 드라마는 연일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낳았지만 용두사미 같은 결말로 시청자들의 원성이 극에 달한 상태다.

<송중기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하이지음스튜디오입니다.
송중기 배우의 소식과 관련하여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송중기 배우는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